블루투스 '에이투 더 클래시' 출시.. 게이밍 전용 노이즈캔슬링 기능 추가
블루투스 '에이투 더 클래시' 출시.. 게이밍 전용 노이즈캔슬링 기능 추가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에이투
사진제공: 에이투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최근 노이즈캔슬링이 가능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더 클래시의 출시를 알렸다. 

대표적인 ANC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으로는 갤럭시버즈라이브나 에어팟2세대, 에어팟프로 등이 있으며, 에이투 더 클래시는 노이즈캔슬링 외에도 게이밍모드, 오픈모드 등의 기능이 가능한 커널형 이어폰이다. 에이투 더 클래시는 출시부터 현재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에이투에서는 더 클래시 이외에도 다양한 무선이어폰과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보조배터리 등 시즌오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이투 더 클래시는 커널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에이투 더 클래시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가지고 있다. 원치않는 외부소음을 차단해 더욱 깊어진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5.1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있으며, 일반적인 블루투스 이어폰 보다 끊김현상에 대해서 더욱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게이밍모드, 오픈모드, 노말모드 등의 사용자 편의에 맞춰 원하는 모드로 변경을할 수 있으며, 게이밍모드는 게임과 영상의 레이턴시를 방지해 즉각적인 반응을 할 수 있다. 

오픈모드는 노말모드에 비해 더욱 많은 외부소음을 받아드리는 기능이며, 지하철, 버스 등에서 더욱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본다. ATPD라는 에이투의 독자적인 드라이버 기술을 통해 고음부터 저음까지 깨끗한 음질이 구현되었으며, 최적화회로 개선을 통해 더욱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연결이 가능하다. 

에이투 더 클래시는 USB-C타입 충전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어 일반 케이블에 비해 더욱 빠른 충전이 가능하며, 사용자중심의 인체공학적인 설게를 통해 오랜 사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에이투 더 클래시는 생활방수 역시 지원하고 있으며, IPX5의 방수등급을 가지고 있다. 이는 운동 및 각종 야외 활동 중 땀이나 약한 비에 대한 내성을 가지고 있어 내구성 역시 높아졌다. 

아이폰12, 갤럭시 S20 등 최신 스마트폰과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의 태블릿PC, 데스크탑 등 다양한 기종에서 호환이 가능하다. 에이투 더 클래시의 음성호출기능으로 스마트폰의 버튼을 누르지 않고 내장된 마이크로 음성인식을 할 수 있으며, 통화, 음악재생 등은 터치센서로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에이투 관계자는 “갤럭시버즈라이브나 에어팟프로 등에 갖추고 있는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으로 에이투 더 클래시가 12월 신규출시되었다. 에이투 더 클래시는 음질 좋은 커널형 이어폰으로 블루투스 5.1 최신버전과 다양한 사용자 모드를 통해 2021년형 이어폰이다. 최근 에이투 더 클래시 출시기념 및 시즌오프 특가이벤트로 다양한 무선이어폰 및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충전기 등에 대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갤럭시S10 5G, LG벨벳, 애플 아이폰SE2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