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프랜차이즈 디저트39, 특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및 연말 홈파티 선물 제공
카페프랜차이즈 디저트39, 특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및 연말 홈파티 선물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23 13:5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디저트39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5인 이상 모임 금지가 시행된다. 이에 이번 연말과 크리스마스는 홈파티 준비가 한창이다. 

특히 디저트카페나 카페프랜차이즈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파티를 돕는 다양한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먹기조차 아까울 만큼 아름다운 비주얼을 선사하는 크리스마스케익은 SNS를 중심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중 디저트39의 크리스마스케이크가 KFDI(KOREA franchise Development Institute)서 발표한 가장 예쁜 연말 홈파티 크리스마스케잌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디저트39의 연말 홈파티 크리스마스케이크는 레드벨벳 샹들리에와 케롯 샹들리에, 3단 트레이 티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레드벨벳 샹들리에는 달콤한 레드 벨벳 스펀지에 치즈크림이 더해졌고 샹들리에로 장식해 따뜻한 크리스마스케익을 표현했다. 3단 트레이 티세트는 3단 쟁반(트레이)에 다양한 디저트들이 올려져 판매된다. 연말 파티를 위한디저트를 주 재료로 사용해 달콤한 맛과 비주얼을 볼 수 있다.

디저트39의 연말 파티 크리스마스케익은 이 외에도 메리스노우 케이크, 밀크베리스노우 케이크, 바스크 치즈케이크, 딸기티라미수 등이 있다.
 
dessert39는 프리미엄 디저트와 케이크로 여성고객층과 MZ세대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연말 홈파티나 연말 파티 케익 등으로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다. 

디저트 업계 관계자는 “연말 파티나 홈파티를 위해 업계에서 다양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하고 있다”며 고 설명했다. 이어 “디저트카페나 프랜차이즈는 소비자들이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할 수 있도록 부족한 물량은 크리스마스 날까지도 최대한 조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디저트39는 코로나19 사태에 배달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아이템의 차별성이 떨어지는 커피나 제과점이 아닌 독점성과 차별성으로 무장한 고급 디저트를 판매하는 곳은 디저트39밖에 없으므로 디저트에 수요는 디저트39를 집중되고 있는 모양새를 보이기 때문이다. 실제 매출이 하락하지 않은 브랜드로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나 창업하는 창업주들에게도 추천되고 있다. 

한편, 디저트39의 크리스마스케잌 외에도 다양한 제품 등이 출시되고 있으며, 디저트39 메뉴 및 가격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또또렐ㄹ라 2020-12-26 17:11:50
디저트39에 딸기티라미수 사러갔는데
딸기값 비싸다고 2월달에 나온대요ㅠㅠ너무먹고싶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