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카레전문 프랜차이즈, 고씨네카레 ‘덕평자연휴게소’ 입점
한국형 카레전문 프랜차이즈, 고씨네카레 ‘덕평자연휴게소’ 입점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2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고씨네카레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전국 140여개의 매장을 운영중인 ‘고씨네카레’가 국내 최대 규모의 휴게소인 덕평자연휴게소에 입점했다.

메뉴구성은 주력메뉴인 돈까스카레와 치즈롤까스카레를 비롯하여 고로케카레, 소고기카레 등 총 6가지이며, 순한 맛, 매콤한 맛, 매운맛으로 선택하여 먹을 수 있다.

또한 고씨네카레는 카레가루보다 육수에 중점을 두어 한국인 입맛에 맞춘 한국형 카레를 선보이는 프랜차이즈로써 고씨네만의 특별한 육수와 야채를 배합하여 70시간 동안 깊게 우려낸 맛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덕평자연휴게소 입점에 관해 고씨네 이규하 본부장은 “전국 프랜차이즈 매장에 이어서 더욱 많은 고객들을 만날 수 있는 휴게소에도 입점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고씨네의 목표인 카레의 대중화가 될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정성 가득 담은 카레를 제공해드리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이어 “매장에서 판매하는 메뉴를 각 프랜차이즈마다 테이크아웃 또는 제휴배달서비스를 통해 가정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고씨네카레는 2012년 12월에 점포운영을 시작하여 2014년에 첫 가맹점을 오픈하였고 현재 서울, 대전, 부산 등의 지역에서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다.

지역별 프랜차이즈 위치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씨네카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