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에반하다,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수상…"올해도 3관왕 수상”
커피에반하다,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수상…"올해도 3관왕 수상”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24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커피에반하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커피 프랜차이즈 기업 ‘커피에반하다’가 2020 제21회 한국프랜차이즈사업발전 유공(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의 협회장 표창,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하는 2020년도 가족친화인증기업, 제2회 대한민국 커피산업대상의 한국커피협회장상으로 올해 3관왕을 달성했다.

커피에반하다는 가맹 점주에게 부담 덜기위해 가맹비, 로열티, 보증금, 리뉴얼이 없는 4무정책과 을 매장별 영업시간 조정, 매장별 개별 메뉴를 허용하는 메뉴의 자율성을 제공 등 ‘상생’을 기반으로한 운영 정책을 진행했다.

또한,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해 고객에게는 무인 시스템을 통해 편리함을 제공하고, 가맹점에게는 인건비 걱정이 없는 비즈니스 모델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이러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높은 품질의 커피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동반상생을 위한 시스템과 커피산업 발전과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부분을 높이 인정받아 2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등 2020년도 커피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매우 의미 있는 상들을 수상했다. 

커피에반하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좋은 커피를 공급하고자 하는 본사 구성원들과 전 가맹점의 점주님들의 노력이 인정받은 것에 각별한 의미가 있고,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커피산업 발전과 새로운 방향을 개척해 나가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커피에반하다는 2021년에는 기존 스마트 밴딩머신 ‘바리스타 마르코’에 이어 AI를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바리스타 로봇 ‘에피소드 카이’와 새로운 스마트 밴딩머신 ‘에피소드 릴리’를 출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보다 품질 높은 커피와 음료를 제공하고 유인 매장과 동일한 서비스를 구현하여 고객에게 커피 전문점으로서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