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프랜차이즈 디저트39, 연말과 크리스마스 홈파티 위한 케이크 사전 예약 진행
유망프랜차이즈 디저트39, 연말과 크리스마스 홈파티 위한 케이크 사전 예약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24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디저트39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5인 이상 사적모임이 금지되면서 연말과 크리스마스는 홈파티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증가했다.

이에 많은 디저트 업체 나 베이커리 업체들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각종 케이크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디저트39’의 레드벨벳 샹들리에 케이크가 한국프랜차이즈개발원(KFDI)에서 발표한 올해 최고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디저트39는 최상급 재료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크림을 재현한 샹들리에 케이크와 레드벨벳 샹들리에 케이크, 케롯 샹들리에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레드벨벳 샹들리에 케이크는 크림치즈가 곁들여져 있으며 위는 샹들리에로 장식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 밖에도 카페 프렌차이즈 디저트39는 바스크 치즈 케이크, 밤 바스크 치즈 케이크, 3단 트레이 세트, 베리메리 스노우 등 딸기순수우유케이크로 크리스마크 케이크를 구성했다.

전 세계 유명 디저트를 직접 제조하는 유망 프렌차이즈 디저트39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통해 차별화된 비주얼을 보여주는데, 케이크 본체와 샹들리에가 연말 분위기를 따뜻하게 형성될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디저트카페 dessert39는 프리미엄 디저트와 케이크로 여성고객층은 물로 MZ세대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남성 고객들 사이에서는 아내 크리스마스 선물,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기념일 케이크 등으로 수요가 높은 편이다. 

제과 업계 관계자는 “침체된 사회적 분위기 속에 디저트39의 크리스마스 디저트와 케이크가 현재 높은 관심을 받으면서 1차 크리스마스케이크 사전예약이 완판되었으며 조금이라도 많은 소비자들이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할 수 있도록 부족한 물량은 크리스마스 당일 날까지 최대한 조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대 디저트제과기업, 케이크전문점 디저트39는 샹들리에 케이크 외에도 크리스마스케이크 선물로 다양한 제품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디저트39 메뉴 및 가격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