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즈소프트,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제작 홈페이지 무료 진단
웨일즈소프트,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제작 홈페이지 무료 진단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2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웨일즈소프트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웨일즈소프트’가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지원 종료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홈페이지 관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섰다.

최근 어도비(Adobe)에서 서비스하는 플래시(Flash) 플레이어가 올해를 마지막으로 오는 31일부 서비스가 종료됨에 따라 서비스 종료 후 플래시를 사용하여 제작된 홈페이지의 경우 홈페이지 내 플래시 영역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사용해 만들어진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들은 홈페이지 유지보수 및 관리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데, 이는 기술적인 도움이 필요한 부분이다.

이에 홈페이지제작 전문 기술을 보유한 웨일즈소프트는 오래된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중소기업, 소상공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센터로 문의 시 무료로 홈페이지진단 및 점검을 실시한 뒤 홈페이지 제작 및 보수, 리뉴얼 관련 서비스를 자세히 안내해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오랫동안 홈페이지제작에 활용되어온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가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되면서 그에 따른 새로운 시스템 정비 및 개편이 요구되고 있는 상황”이라면서 “웨일즈소프트만의 홈페이지제작, 리뉴얼 노하우로 웹사이트 운영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도와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웨일즈소프트는 홈페이지 제작 전문 업체로 도메인 구입 등 홈페이지 템플릿 세팅 비용은 물론 상세 페이지 콘텐츠 제작까지도 지원한다. 홈페이지제작 외에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온라인 광고, 도메인 및 호스팅 관리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웨일즈소프트의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제작 홈페이지 무료 진단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