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창업 달리는려석들 100% 창업비 환불제도
배달창업 달리는려석들 100% 창업비 환불제도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2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샵인샵배달창업의 선두주자 달리는려석들이 런칭 4개월여만에 100호점을 돌파한 가운데 예비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창업지원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달리는려석들은 지속되는 경기 불황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창업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창업지원 혜택을 마련, 거품 없는 최저비용의 소자본창업으로 창업이 가능하도록 창업 문턱을 낮췄다.

또한, 달리는려석들은 브랜드에 대한 경쟁력·체계적인 가맹관리시스템 등으로 매출에 그만큼 자신감을 보여 창업비 100% 전액 환불제도를 도입해 오픈 후 일정기간 동안 목표 매출을 달성하지 못할 경우 창업비용을 전액 환불해주는 안심창업제도를 마련했다.  

달리는려석들의 가맹사업본부는 최단기간 PC방&쿡 프랜차이즈 전국300호점 돌파, 프랜차이즈 브랜드 가맹관리부문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소비자공감브랜드 대상수상, 2020착한프랜차이즈인증 등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이다. 

이러한 다년간의 프랜차이즈 노하우를 바탕으로 샵인샵 배달창업 브랜드 중 최단기간 100호점 달성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달리는려석들 서브브랜드 대부분은 배달 앱 맛집랭킹에 등극 될 정도로 이미 고객들로부터 음식 맛을 검증받았으며 이를 증명하듯 오픈 매장들 대부분 연일 최고 매출을 경신하며 안정적인 매출을 확보하고 있다. 

달리는려석들 관계자는 “창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매출달성인만큼 달리는려석들은 창업 후 가맹점주들의 매출안정화를 최고, 최우선 목표로 하고 있다. 다만, 부득이 일정기간 동안 목표한 매출을 달성하지 못할 경우 창업비를 환불해주는 제도를 마련해 창업자들의 창업자금을 안정적으로 보장하고 있다” 며 “창업비 환불이 목적이 아닌 창업 후 안정적인 매출을 달성하며 꾸준한 창업이 유지되도록 본사 및 가맹점이 윈윈 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 시스템을 마련, 운영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달리는려석들은 최단기간 100호점 돌파를 기념하여 창업비 지원 프로모션을 선착순 한시적으로 운영 중에 있다. 창업 지원 프로모션 및 달리는려석들 창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