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에그 샌드위치 5종' 출시
커피베이 '에그 샌드위치 5종'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24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커피베이

[잡포스트=신희범 기자]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트렌드에 발맞춰 홈콕족을 겨냥한 ‘에그 샌드위치 5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에그 샌드위치 5종'은 영양가 가득한 에그 스크럼블을 활용해 만든 샌드위치로 아침, 점심, 저녁 언제든지 식사대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배달과 포장에 용이하게 개발된 만큼 집에서 간편하게 프리미엄 버거 매장에서 먹는 듯한 느낌을 줘 홈콕족에게 제격이다.

이번 신메뉴는 고소하고 단맛이 나는 브리오슈 번과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반미 바게트를 활용한 에그 반미, 에그 번, 햄 에그 번, 딸기 에그 번, 미트 번 등 5종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 또한 넓혔다.

쫄깃한 식감의 반미 바게트 빵으로 만든 ‘에그 반미’는 에그 스크럼블로 속을 꽉 채우고 스리라차 마요 소스를 활용해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만든 반미다. ‘에그 번’은 에그 스크럼블을 가득 넣고 치즈로 마무리 해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베이직 번이다.

또 ‘햄 에그 번’은 햄과 치즈, 그리고 푸짐하게 담긴 에그 스크럼블을 한입에 맛볼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제품이다. ‘딸기 에그 번’은 딸기 소스와 연유로 달콤한 맛을 내고 에그로 맛의 중심을 잡아 어린이 입맛에 제격인 번이다. ‘미트 번’은 달콤한 데리 마요 소스의 미트볼과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 소스가 조화로운 버거 메뉴다.

‘에그 샌드위치 5종’은 전국 커피베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5종 모두 3천원대로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