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첫번째 원주웨딩박람회 개최 예정 밝혀
2021년 첫번째 원주웨딩박람회 개최 예정 밝혀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2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원주 올리비아웨딩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2021년 1월 23일부터 24일까지 원주 올리비아웨딩이 올해 첫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새해가 오고 처음 열리는 박람회로 원주시 봉화로 31 만석빌딩 1층에서 이틀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다양한 이벤트 혜택들을 제공한다.

20쌍 한정으로 스드메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원주웨딩박람회는 드레스의 경우 명품 브랜드로 유명한 '엘리자베스'를 만나 볼 수 있으며 미리 사전에 예약을 하면 무료로 피팅으로 한벌을 입어볼 수 있는 기회까지도 잡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원주오페라웨딩홀, 웨딩타운, 인터불고, 제천 그랜드컨벤션 등 전 지역 대관료를 지원하는 할인 혜택과 식대, 음주류 할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웨딩 촬영은 서울에서 가장 핫하기로 유명한 '줄리의 정원' 스튜디오를 새롭게 런칭해 '정원씬' 또는 '야간씬' 서비스 촬영을 모두 지원한다고 전했다. 오픈 기념 서비스 촬영은 선착순, 조기마감 될 수 있으니 서둘러 기회를 잡는 사람만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원주웨딩박람회에서는 첨단 방역시스템을 가동해 고객들의 안전을 우선시 하고 방문이벤트로 SNS 후기를 업로드하면 식전 영상 증정 또는 모바일 초대장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니오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 중 1가지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행운도 잡아볼 수 있다.

올리비아웨딩은 '이번 웨딩박람회를 통해 스드메, 웨딩홀, 혼수, 가전 등 다양한 혜택의 기회를 잡아보고 보다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예비부부들에게 희망의 메세지를 전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많은 예비부부들이 결혼을 미루거나 중단하고 있는 시기지만 보다 합리적이면서 실속있는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원주웨딩박람회를 통해 효율적인 예산만을 활용해 식을 올릴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위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원주 올리비아 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