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워커, 2021년 중견 건설사 채용 소식 알려
건설워커, 2021년 중견 건설사 채용 소식 알려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0.12.2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가 동부건설, KCC건설, 중흥건설 등 중견 건설사들의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소식을 29일 전했다.

우선, 동부건설은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토목, 건축, 기계, 전기, 안전, 사무 등 전 직종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교 기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예정자여야 하고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토익 700점, 토익스피킹 레벨5, 오픽 IL 이상 또는 동등 수준의 어학자격 보유자는 채용에서 우대한다. 기술직의 경우 관련 기사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지원을 원할 경우 오는 1월 3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KCC건설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부문은 건축, 전기, 설비, 안전, 건축견적, 개발, 주택영업, 건축영업, 영업관리, 공사관리, 경영정보 등이다.

신입사원 공통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예정자 중 즉시 근무가 가능해야 하며, 전 학년 평점 3.0이상(4.5만점 기준), 토익점수 650점 이상 또는 TOEIC SPEAKING 5등급(OPIc IL) 이상의 성적을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채용에서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지원은 오는 1월 5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제일건설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기계, 전기, 안전, 특별채용(초고층 주상복합 유경험자) 등이다. 지원자격은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여야 하며, 경력직의 경우 경력 3년 이상 공동주택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원할 경우 오는 1월 8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중흥건설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부문은 토목기술, 개발사업(도시개발, 산업단지, 민간공원 등)이다. 지원자격은 관련(계열)학과 졸업자여야 하며, 관련 분야 기술 자격증 소지자는 채용에서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오는 1월 3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아이에스동서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내부회계, 회계, 안전(보건) 등이다. 지원자격은 관련 계열 전공자,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또는 졸업예정자여야 한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채용에서 우대한다.

입사원서 제출은 오는 1월 4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라인건설그룹의 동양건설산업과 라인건설은 2021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채용부문은 회계(세무), 자금(재무), 인사총무, 주택개발, 도시개발, 재개발·재건축, 부동산관리, 자재(관리), C/S(하자모수), 기계설비 및 전기소방, 건축(공사, 공무), 안전 등이다.

공통 자격요건의 경우 신입사원은 2021년 2월 졸업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며, 전공과 무관하게 근무 희망 부문에 지원이 가능하다. 전역장교이거나 건설 및 안전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채용에서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오는 1월 10일까지며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편,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회사의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