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잡, 주요 기업 신입 및 경력 채용소식 전해
디자이너잡, 주요 기업 신입 및 경력 채용소식 전해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0.12.3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디자이너잡
사진제공/디자이너잡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디자이너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이 주요 기업들의 디자인 분야 신입 및 경력직 채용관련 소식을 30일 전했다.

우선, 현대자동차는 비주얼 머천다이징, 인테리어 디자인 개발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인테리어 디자인, 제품 디자인, 산업 디자인 분야 관련 디자인 전공자와 글로벌 기업/에이전시 브랜드 제품/디스플레이 디자인 경험을 1년 이상 보유해야 한다.

원서접수 마감일은 오는 2021년 1월 3일이다. 구체적인 지원사항 및 우대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야놀자는 시니어 프로모션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5년 이상의 운영 디자인 경험 및 해당 디자인 관련 경력을 보유해야 한다. 디자인 운영업무에 대한 숙련된 경험과 함께, 프로토타이핑 툴 또는 모션그래픽이 가능하고 디자인을 고객 관점에서 고민하는 지원자는 채용에서 우대한다.

엔에이치엔애드는 웹디자인 경력자 채용을 진행한다.

수행업무는 온라인 디지털 마케팅에 활용되는 전반적인 광고 디자인 운영 및 제안이다. 지원자격은 4~5년 이상의 광고 디자인 업무 경력과 Adobe 프로그램 능숙자다. 다양한 브랜드 운영을 접해보거나 영상 그래픽 디자인 경험이 있는 지원자는 채용에서 우대할 계획이다.

훈훈수산은 쇼핑몰 웹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기본적인 사진 촬영과 포토샵 일러스트가 가능해야 하며 2~3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소지해야 한다.

입사지원 시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다. 전형 방법은 서류전형으로 진행된다. 세부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 전문 스타트업 이엔그룹은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 시간/편집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해당 공고의 주요 업무는 콘텐츠 BX(Brand eXperience) 디자인과 SNS 콘텐츠 디자인이다. 지원자격은 직무 관련 기본 툴(일러스트, 포토샵, 인디자인 등)을 활용할 수 있고 편집물, 패키지, 전시 등 전반적인 온/오프라인 디자인 경험을 보유해야 한다.

원서접수는 오는 2021년 1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카카오커머스는 콘텐츠 일러스트레이터를 모집한다.

채용될 경우 프렌즈몰 내 스토리텔링 콘텐츠 기획 및 일러스트 제작과 SNS 및 관련 콘텐츠 제작 업무를 진행하게 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해당 경력이 5년 이내여야 하며, 캐릭터 IP를 활용한 스토리텔링 콘텐츠 기획에 능숙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접수-전화인터뷰-사전과제-심층면접-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세부적인 지원 자격과 우대요건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네이버웹툰, 카카오페이, 메쉬코리아, ㈜케이씨씨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