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키 입욕젤’, 커플·부부 위한 선물… 할인 행사 진행
‘스티키 입욕젤’, 커플·부부 위한 선물… 할인 행사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티키
▲스티키입욕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스티키가 연인, 부부를 위한 새로운 입욕 마사지젤 ‘스티키 입욕젤’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커플을 위한 선물, 특별한 이벤트 소품으로 적합한 ‘스티키 입욕젤’은 물에 섞어 사용하는 신개념 제품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합격했으며 자연스러운 허브가든향이 분위기를 더해준다. 피부 보습까지 고려, 사용 후 한결 촉촉해진 피부도 실감할 수 있다. 

물과 ‘스티키 마사지젤’의 혼합 비율을 조절해 원하는 감도의 워터젤을 직접 제작할 수 있으며 130L의 물에 스티키 1통을 혼합할 경우 욕조를 가득 채울 정도의 부드러운 목욕젤을, 물 6L에 스티키 50ml을 혼합할 경우에는 마사지용 고농축 젤을 만들 수 있다. 물 온도, 용량을 조절함으로써 감촉과 온도 모두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다. 

한편, ‘스티키 입욕젤’의 런칭을 기념해 선착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1병 구매 시 15%, 2병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단 1병만 구입해도 방수 슬라이딩 시트를 함께 증정한다. 마사지 베드가 없어도 어디서든 ‘스티키 마사지, 입욕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슬라이딩 시트는 퀸 사이즈로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그 동안 비용, 성분 등의 문제로 상상만 하고 있던 장면을 현실로 손쉽게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밋밋해진 관계에 짜릿함을 더하거나 특별한 날, 기억에 남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싶다면 ‘스티키 입욕젤’ 할인 행사를 놓치지 말고 이용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