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해장국창업 일품양평해장국, 가맹점주 대상 식자재 15%인하 프로모션 실시
국밥·해장국창업 일품양평해장국, 가맹점주 대상 식자재 15%인하 프로모션 실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0.12.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일품양평해장국
사진출처: 일품양평해장국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장기화된 경기 침체로 외식 프랜차이즈를 비롯한 자영업자들의 어려움이 더욱 커지고 있다. 실제 유명하고 오래된 맛집도 장사가 잘 되지 않아 폐점을 하는 경우를 적지 않게 볼 수 있다. 

이에 일품양평해장국 프랜차이즈 본사는 현재 100여 개의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식자재를 15% 인하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착한 기업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일반 프랜차이즈들이 신규 창업자들을 유치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주로 실시하고 있으나, 일품양평해장국 프랜차이즈는 현재 100여 개의 가맹점주들을 위한 식자재 15% 인하 정책을 실시해 지속되는 불황에 힘들어하는 가맹점주들에게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일품양평해장국 프랜차이즈 본사 관계자는 “일품양평해장국 본사를 믿고 가맹점을 운영하는 점주님의 고충을 덜어드리고자 식자재 15% 인하 정책을 실시하게 됐다”며 “본사에서 제공되는 양평해장국세트, 양평해장국 고기 등의 식자재는 주된 재료로서 가맹점을 운영하는데 꼭 필요한 식자재로 15% 인하 정책에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식자재 15% 인하 정책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일품양평해장국 프랜차이즈는 2021년 1월 1일부터 신규창업 현금 300만원 지급과 업종변경 창업 양평해장국 150인분 무상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선착순 10명 한정 신규 창업 시 300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이번 행사와 함께 1월에 가맹비와 교육비, 보증금 무료 혜택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24시간 전화 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게 일품양평해장국 프랜차이즈 본사 측 설명이다.

일품양평해장국 프랜차이즈는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자영업자들을 위해 24시간 전화상담제를 운영하고 있어 밤 시간대에도 부담없이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문의가 가능하다.

올해 트렌드 중 하나라는 ‘편리미엄’에 부합하는 배달과 포장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할 수 있는 일품양평해장국은 선착순 현금 지급, 해장국세트 무료제공, 고기 가격 15% 인하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예비 창업주들과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경감시키고 있다.

일품양평해장국 프랜차이즈의 가맹점 대상 식자재(양평해장국세트, 양평해장국 고기 등) 15% 인하 및 신규 창업 시 선착순 10명 한정 현금 300만원 지급과 업종변경 창업 시 양평해장국세트 150인분 무료 지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일품양평해장국 홈페이지의 온라인 상담 또는 24시간 전화문의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또한 일품양평해장국 프랜차이즈는 전국 어디든 ‘1:1 찾아가는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어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있으며 예비점주가 원하는 장소에서 편리하게 설명회를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