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솔두피클리닉스, 두피 스케일링 관리 및 탈모·두피검사 정밀진단 무료권 이벤트
헤솔두피클리닉스, 두피 스케일링 관리 및 탈모·두피검사 정밀진단 무료권 이벤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3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헤솔두피클리닉스
사진제공: 헤솔두피클리닉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지성두피, 건성두피와 같은 문제성 두피는 과도한 피지 분비나 건조증 등으로 인해 두피가 붉게 오르거나 예민해져 모근이 약화되고 이는 탈모로 이어질 수 있어 평소 두피 관리를 지속적으로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증상을 초반에 잡아주고 관리하지 않으면 두피의 힘을 약화시켜 두피와 모발로 가는 영양 공급을 방해하고 영양 공급을 제대로 받지 못한 모발은 건강한 모발과 비교하여 점차 얇아지면서 탈모가 진행된다.

이 때문에 두피 관리의 중요성이 잘 알려진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두피에 관심을 많이 갖게 되면서 두피스케일링과 같은 기본적인 관리를 받는 사람이 꾸준히 늘고 있다.

두피스케일링은 두피의 문제점인 비듬 및 염증 등을 개선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두피의 상태를 깨끗하게 유지하여 모발로 이어지는 영양 공급을 원활히 하고 자극을 주어 두피의 혈액 순환을 활발하게 개선할 수 있다.

이에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헤솔두피클리닉스 남포점은 두피 관리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두피정밀진단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헤솔두피클리닉스 남포점 전성희 원장은 “두피정밀진단 프로그램은 두피전문가인 트리콜로지스터가 첨단 측정시스템을 통해 개개인의 두피상태, 탈모정도를 과학적으로 1:1 상담하고 셀프 관리 방법까지 카운슬링하며, 정밀진단을 통해 두피 상태와 모발의 밀집도 및 굵기 등을 측정하고 3D 첨단 진단기 사진 촬영으로 두피와 모발을 분석하여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두피관리 전문기업 에코마인의 자사브랜드인 헤솔두피클리닉스는 이 밖에도 다양한 두피 관리 프로그램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