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톡세상 대전점' 신혼 입주가구 패키지 할인전 실시
'가구톡세상 대전점' 신혼 입주가구 패키지 할인전 실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2.3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가구톡세상
사진제공= 가구톡세상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가구톡세상 대전점은 'e편한세상대전에코포레' 신규 입주 아파트 입주 고객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ED조명침대, 이태리가죽소파, 4인용원목식탁세트 40% 할인 등 입주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실시된다.

대전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톡세상 대전점에서는 실속 있는 입주가구 패키지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입주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입주가구는 한 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가구톡세상 대전점은 1000평 대규모 창고형매장 형태로 가구 종류가 1000여종이 넘어 다양한 컨셉의 가구를 체험 할 수 있으며 연령층과 무관한 모던가구, 북유럽풍 가구를 구입 가능하다.

가구톡세상 대전점 관계자는 “가구 할인 행사는 한정수량으로 기획하고 있으며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 특히 원룸가구 및 오피스텔 가구까지 취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입주가구 외에도 리클라이너쇼파,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모션베드 등 최신 유행하는 제품들도 전시되어 있어 인테리어에 필요한 가구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가구톡세상 대전점 관계자는 "간소화 한 유통과정을 통해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E0, E1 등급의 친환경자재로 가구를 제작하여 안전하고 내구성 또한 좋아 신혼가구, 입주가구로 적합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가구를 다루고 있지만, 최근에는 신혼가구로 원목가구를 많이 찾는다. 가구톡세상 전지점에서도 원목화장대와 고무나무 원목침대 등이 특히 인기가 좋다. 현재 신상품 할인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