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박람회 신혼부부들을 위한 혜택이 가득한 대구결혼박람회
대구웨딩박람회 신혼부부들을 위한 혜택이 가득한 대구결혼박람회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1월 9일부터 1월 10일 양일간 엑스코인터불고 호텔에서 대구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 해당 대구결혼박람회는 OK웨딩에서 진행하며 대구 및 구미, 안동,김천,상주등 경북지역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진행이 된다. 

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해 전시장을 전체 방역하고, 매일 위생 소독을 실시한다. 또한 박람회에 입장하기 전 체온계로 온도를 측정하고 있다. 전 직원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고 입장시에는 손 소독을 필수로 실시하고 있다. 

해당 대구웨딩박람회는 선착순 200쌍의 예비 신혼부부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방문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스몰웨딩을 선호하고 있는데, 그에 맞는 대구예식장도 만나볼 수 있다. 50~100명 미만 규모의 소규모웨딩을 할 수 있는 웨딩샵을 제공하고 있어 혜택을 받고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야외 웨딩에 맞는 웨딩홀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구웨딩준비를 할때 원하는 웨딩홀의 피크타임을 무료로 섭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그 외에도 여러 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계약금 10~50만원을 지원하고 있으며 폐백음식을 증정하고 식대를 할인하고 있다. 뿐만이 아니라 예도예포를 지원하며 사용료를 할인하거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대구결혼박람회에서는 최저 견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대구웨딩컨설팅을 통해 다른 곳에서 받은 견적도 전문가가 진단을 도와주고 있다. 진단 결과를 토대로 바가지요금은 아닌지, 그리고 부족한 부분이나 추가해야 할 부분은 없는지 등을 체크할 수 있다. 

이때 대구웨딩정보 중 여러 항목을 진단받을 수 있는데 먼저 대구스드메 패키지를 받을 수 있고 혼주 메이크업이나 연주, 부케 등의 웨딩용품에 대해 진단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한복이나 예물, 예복이나 주방용품 등에 대해서 진단을 받을 수 있다.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대구웨딩스드메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여러 패키지가 마련이 되어있으며 그에 맞는 대구웨딩스튜디오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시간적인 부분을 절약할 수 있다. 

2021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혼수업체도 특별혜택을 드리고 있다. 혼수업체에는 대구웨딩샵뿐만이 아니라 예물 등에 관련된 혼수들도 더 합리적인 비용에 이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대구웨딩플래너가 모두에게 같은 구성이 아닌 개개인에게 맞는 구성의 스드메 등을 제공하고 있다. 대구 지역 최고의 업체와 함께 실속있고, 신속하며 또 정확하게 결혼을 진행할 수 있게 도와준다.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여러 요소들을 도와주고 있으니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참고로 하기를 바라며 대구결혼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들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