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슨 신제품 무선청소기 디베아X20 새해 맞이 특가
차이슨 신제품 무선청소기 디베아X20 새해 맞이 특가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3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주)욜로닉스
사진제공= (주)욜로닉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다가오는 2021년 새해를 앞두고 디베아 한국 공식총판인 (주)욜로닉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21년형 차이슨 무선청소기, 디베아 X20 모델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욜로닉스의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인 'YOLONIX' 몰에서 진행되며 신제품 디베아 X20부터 인기 모델 디베아 X30, 디베아 뉴X10, 디베아 뉴X10플러스 무선청소기, 욜로닉스 무선 물걸레청소기까지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할인 쿠폰을 통해 각 제품별로 중복할인과 함께 추가 사은품까지 지급하고 있어 더욱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1년형 신제품인 디베아 X20 무선청소기는 미니멀 라이프 트렌드에 맞춘 경량화 제품으로 0.93kg의 본체 무게와 강력한 흡입력, 디베아 단독으로 선보이는 물분사 회전 물걸레 브러시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이며 출시 후 한달만에 판매량 2,000대를 돌파한바 있다.

디베아의 기술력이 집약된 신제품으로, 가벼운 무게와 빼놓을 수 없는 20,000파스칼의 강력한 흡입력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면서 디베아 단독 최초로 물분사 회전 물걸레 키트가 추가된 것이 디베아 X20의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더불어 침구와 소파 등 패브릭을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침구브러시, 창틀 먼지까지 흡입할 수 있는 틈새브러시, 키보드 사이나 공기청정기 날개 등을 쉽게 청소할 수 있는 멀티브러시까지 구성되어 있어 디베아 X20 무선청소기 하나로 집안 곳곳 전체를 청소할 수 있다.

차이슨 베스트셀러인 디베아 X30 모델은 고급형 청소기로 출시되어 최대 25,000Pa의 흡입력과 배터리 성능 개선으로 기존 모델보다 더욱 긴 시간 동안 청소기 가능하다. 더불어 고성능 H13 등급의 헤파필터와 함께 전면 LED 메인브러시가 탑재되어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유용한 청소할 수 있다.

또한, 차이슨 청소기 모델로 유명한 디베아 뉴 시리즈인 뉴X10과 뉴X10플러스도 다양한 구성품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그리고 인플루언서의 공동구매를 통해 하루 만에 약 1억원의 판매를 불러일으켰던 욜로닉스 무선 물걸레청소기도 최대 45% 할인은 물론 추가 걸레 5장을 포함해 총 10장의 걸레를 증정하고 있으며, 포토구매평 이벤트를 통해 일회용 청소포까지 받을 수 있다.

욜로닉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차이슨 무선청소기와 무선 물걸레청소기는 국내 정식 KC 인증 등의 적법한 인증 과정을 거친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직접 A/S 센터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사후 서비스 이용과 함께 무상 A/S 기간도 1년까지 보장받을 수 있어 소비자는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현재 디베아 한국 공식총판 (주)욜로닉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번 행사는 오는 1월 4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되며 욜로닉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인 'YOLONIX' 몰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