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몰, 지역별 전문가들이 신축빌라 매물들을 안내해
빌라몰, 지역별 전문가들이 신축빌라 매물들을 안내해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0.12.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빌라몰
사진출처: 빌라몰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급변하는 사회속에서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학업이나 업무 등으로 정신이 없는 하루를 보내며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휴식이라 할 수 있는데, 효과적인 휴식을 위해선 주거환경이 중요하다.

주거공간들 중 신축빌라는 최근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곳 중 하나인데, 다양한 장점들을 지녔다. 먼저 아파트와는 달리 가벽을 허무는 등 개축이 용이해 본인이 희망하는 거주공간으로 조성할 수 있다.

만약 준공 이전 건축주와 협의를 진행할 경우 본인의 요구사항까지 반영할 수 있으며, 다양한 시공사들이 건축을 진행해 발품만 어느정도 판다면 본인이 희망하는 매물의 신축빌라를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또, 1층을 주차공간으로 활용하기 위해 필로티 구조, 타워주차장을 포함해 건축하고 있으며 사생활이나 안전을 중요하게 여기는 현 트렌드를 반영하여 CCTV를 설치하거나 카드키나 비밀번호없이 출입이 불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365일 24시간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 수요자들을 위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 시세를 공식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청천동과 십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4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부개동과 일신동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1억4천~1억9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금촌동(금촌역)과 상지석동(운정역)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2억9천만원에 동패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야당동(야당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7천대에 거래되며, 야동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4천에 이뤄지고 있다. 남양주시 신축빌라 시세는 화도읍(천마산역) 인근에 위치한 신축빌라의 경우 1억 7,440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의정부 신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3억에 거래된다.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 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7천만원, 식사동 신축빌라 분양과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억~3억4천만원, 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억~2억 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