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쥬메이크, 2021 외국계 기업 취업 컨설팅 프로모션 진행
레쥬메이크, 2021 외국계 기업 취업 컨설팅 프로모션 진행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0.12.3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레쥬메이크
사진출처: 레쥬메이크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최근 외국계 기업 취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가운데, 취업컨설팅 전문 기업 레쥬메이크가 2021 컨설팅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31일 레쥬메이크(Resumake)는 외국계 기업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1대1 맞춤 취업 컨설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쥬메이크의 취업 컨설팅 프로그램은 이력서 작성 대행부터 면접준비 그리고 연봉협상을 통한 최종 합격까지 원스탑 취업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국·영문 이력서 컨설팅’의 경우 지원자가 원하는 기업과 직무에 합격할 수 있도록 국문이력서(△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와 영문이력서(△레쥬메 △커버레터) 첨삭 및 작성 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면접 컨설팅’은 전화면접, 화상면접, 인성면접, 영어면접, PT면접, 임원면접 등 외국계 면접 유형에 맞춰 체계적으로 운영된다. 특히 영어면접을 담당하는 원어민 채용전문가가 실전 면접 롤플레이와 면접 모범답변 스크립트까지 직접 제작해 영어 면접 합격률을 높인다는 취지다.

레쥬메이크는 커리어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외국계 취업 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구직자 개개인에게 맞는 취업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채용 경험이 없는 신입 지원자부터 경력직 이직준비까지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높은 취업 합격률을 자랑한다.

특히 코로나19 여파로 좁아진 취업문에도 수많은 합격 사례를 이끌어내며 외국계 기업의 변화하는 채용 트렌드에 맞춰 취업 성공 노하우를 외국계 채용사이트인 ‘잡포스팅’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레쥬메이크 취업 컨설팅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