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티링 플러스, 헤어 트리트먼트 출시기념 자사몰 할인 프로모션 진행
아쿠아티링 플러스, 헤어 트리트먼트 출시기념 자사몰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3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쿠아큐링 플러스 헤어 트리트먼트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아쿠아큐링은 신상품 ‘아쿠아티링 플러스 헤어 트리트먼트’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헤어케어 라인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아쿠아티링 플러스 헤어 트리트먼트’는 ‘미세 단백질 트리트먼트’로 크리미하고 도톰한버터제형의 내용물이 모발에 녹아들면서 영양과 윤기를 제공한다. 또한 고단위 ‘하이드롤라이즈드단백질’과 천연 피부 보호제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화학적 외부 손상이 심한 극손상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된다.

천연보습인자를 모발 속에 가득 채워 윤기나는모발, 촉촉하고 수분감 가득한 모발로 케어해주며, 화학적 극손상 모발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여 푸석거리는 모발을 부드럽게 유지해준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자사몰에서는 12월 31일부터 2021년 1월 3일까지 까지 나흘간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자사몰 할인 프로모션은 회원에게만 적용된다. 동시에 스토어팜에서는 신상품 한정 할인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아쿠아큐링은 2019년 12월 단백질 헤어팩 ‘아쿠아큐링 헤어밤’을 시작으로 수분 트리트먼트 ‘아쿠아큐링 플러스 헤어 트리트먼트’, 수분 샴푸 ‘아쿠아에스링 플러스 헤어 샴푸’에 이어 단백질 트리트먼트 ‘아쿠아티링 플러스 헤어 트리트먼트’까지 리뉴얼을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