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브런치카페도 배달가능?" 502세컨즈카페, 시그니처 메뉴 많이 찾아
"이제는 브런치카페도 배달가능?" 502세컨즈카페, 시그니처 메뉴 많이 찾아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3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앱 ‘배달의민족’ 502세컨즈카페 고객리뷰 사진들[사진제공=502세컨즈카페]
▲배달앱 ‘배달의민족’ 502세컨즈카페 고객리뷰 사진들
[사진제공=502세컨즈카페]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코로나의 기성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높아지면서 스타벅스, 맥도날드 등 홀에서 커피 및 가벼운 식사를 하는 것조차 어려워지면서 포장과 배달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에 SMMA코리아 주식회사(방효민 대표이사)의 502세컨즈카페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배달서비스를 실시했다. 해당 서비스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배달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엄마가 집에서 해준 누구에게나 친숙한 ‘홈메이드 스타일’을 추구하는 502세컨즈카페는 바른식자재를 고집하는 것으로 알려져 특히 젊은 주부들로부터 환영을 받고 있다. 원두는 하얏트호텔 납품원두를 사용하고 치즈는 100% 자연치즈, 버터는 오리지널버터 그리고 식빵은 곡물식빵을 사용하는 등 식음료 서비스업의 가장 기본은 고객의 건강을 생각해야 한다는 철학에 바탕을 두고 있다.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강남점과 노원구 하계동에 위치한 노원점 등 각각의 직영점을 둔 502세컨즈카페 대표적인 시그니처 메뉴로는 샐러드와 쟌슨빌소세지, 클럽샌드위치, 웨지감자 그리고 베이컨으로 구성되어 있는 502브런치가 있다. 그 외 502퀘사디아, 502샐러드파스타, 502플레이트 등 502자가 붙어 있는 메뉴들은 시그니처 메뉴로서 조금씩 다른 조합으로 주문을 해서 맛을 보는 것을 적극 권장한다.

502세컨즈카페 매니저는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방문 고객수는 아무래도 줄었지만 배달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많아졌다”며 “502브런치카페 배달 성공요인은 사람들이 브런치를 기분이 좋은 날이나 특별해지고 싶은 날 먹는다는 점을 착안해 자사의 브랜딩팀에서 특별히 제작해 만든 502브런치 포장패키지 때문인 것 같다”라고 밝혔다.   

고객님들께 단순히 맛좋은 식음료를 제공하는 것이 아닌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까지도 향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502세컨즈카페 브랜드 핵심가치라고 밝혔다. 앞으로 식음료 및 카페시장에서 포스트 코로나시대에 502세컨즈카페의 언택트 행보가 기대가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