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전산원, 1월 2일 대면∙비대면 면접전형 실시
동국대 전산원, 1월 2일 대면∙비대면 면접전형 실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3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동국대 전산원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학교법인 동국대학교에서 운영하는 동국대 전산원이 오는 1월 2일(토) 면접 전형에 맞춰 대면과 비대면 면접으로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연말연시 특별방역대책이 동시에 끝나는 1월 3일까지 확산세가 잡히지 않을 경우 3단계 격상 압박은 다시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동국대학교 전산원은 현 상황에 맞춰 신입생 모집에 100% 면접전형을 대면과 비대면 면접으로 시행한다고 전했다.

동국대 전산원 입학관리팀은 ”동국대학교 전산원은 현 상황에 맞춰 신입생 모집에 100% 면접전형을 대면과 비대면 면접으로 지원한 학생의 선택을 통해 면접을 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면접대기실, 면접실 등 비말차단 칸막이 설치와 매일 방역 및 소독, 온도체크 등 방역수칙을 지키며 대면면접을 신청하여 참석하는 학생들에게 피해가 없도록 최대의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동국대 전산원은 주간학사과정으로 컴퓨터공학 전공, 멀티미디어학 전공, 정보보호학 전공, 경영학 전공 등을 운영중이다. 또한, 1년 4쿼터제 및 편입영어 강화프로그램으로 운영되는 The 플러스 과정을 신설하여 컴퓨터공학 전공도 운영하고 있다. 

직장인 및 주부 대상으로 운영되는 주말학사과정은 컴퓨터공학 전공, 경영학 전공, 심리학 전공 등 총 5개 전공이 있다. 

동국대 전산원만의 높은 편입 성공 노하우는 첨단 교육시설, 우수한 교수진,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학생들을 철저하게 관리하기 때문이다. 또한, 동국대 서울캠퍼스 내의 중앙도서관 및 부대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학사편입에 최적화된 무료영어교육, 학위취득을 위한 자격증 및 독학사 특강 지원, 전산원만의 편입 노하우로 1:1 개별 맞춤 지도 진행, 전산원 생활을 위한 지정고시원 주거비 지원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동국대학교 전산원은 토요일마다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학 설명회를 열고 있으며,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상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