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화장품 스노우버디(Snow Buddy), ‘마이365 로션’ 출시
유아 화장품 스노우버디(Snow Buddy), ‘마이365 로션’ 출시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1.0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휘핑클렌저 국내판매 130만병을 돌파하며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에서 확고하게 자리매김을 한, ‘스노우버디(Snow Buddy)에서 민감한 피부의 신생아부터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마이365 로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의 피부는 성인보다 상대적으로 피부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연약하고 민감할 수밖에 없다. 아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촉촉한 보습을 유지해줄 환경과, 피부 관리 등이 필요하다.

스노우버디 마이 365 로션은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인 제품이다. 제품을 바른 후에는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무향의 고보습 로션이다. 

마이 365 로션은 ▲전성분 EWG 그린등급, ▲3종류의 발효오일 함유 ▲6중 히알루론산 함유 ▲5중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으며, 민감한 우리 아이 피부를 365일 매일 매일 깨끗하게 지켜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붙여진 이름이다. 

3종류의 천연 발효오일(올리브오일, 커넬오일, 녹차씨오일)은 발효오일에 의해 분자 구조가 잘게 쪼개지면서 흡수가 쉬운 상태로 변화되어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도와주고, 저분자/중분자/고분자의 6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수분을 공급하고, 저장하여,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뿐만 아니라, 수분에 좋은 5중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스노우버디 마이365 로션에는 코스맥스의 특허받은 기술인 세라프레소 기술(CeraPresso)이 적용되었다. 이 기술은 세라마이드 유효성분들을 피부 속으로 전달하여 넣어주는 역할을 한다. 

닥터비오비에서 스노우버디를 총괄하고 있는 손지현 팀장은 ‘2년여간에 걸쳐 수많은 샘플 테스트를 거쳐 완성된 제품인만큼 제품력에 가장 신경을 많이 썼다. 동봉된 이니셜 스티커로 이름을 붙여서 로션을 완성하면, 우리 아이의 애착로션이 된다. 자기 이름이 적힌 로션인만큼 아이들이 스스로 피부케어 하는 습관을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