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제작업체 무이, 프리미엄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서비스 제공
홈페이지제작업체 무이, 프리미엄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서비스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06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무이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전 산업분야에서 디지털전환이 가속화되면서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 경험이 중요해졌다. 특히 비대면시대가 되면서 기업 및 브랜드를 대표하는 홈페이지 역시 중요해졌다.

이런 시대적 요구에 따라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전문업체 무이는 업종별, 디바이스별로 최적화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솔루션을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반응형 웹사이트의 경우 데스크탑 PC나 노트북뿐만 아니라 태블릿이나 모바일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에서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콘텐츠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장점으로 꾸준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홈페이지 관리자의 입장에서는 한 번의 콘텐츠 업데이트로 다양한 디바이스를 모두 충족할 수 있어 더 편리하다.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 및 모바일 앱 디자인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페이지제작사 무이 관계자는 “15년 이상 축적된 홈페이지 구축 경험과 차별화된 디자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높은 품질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자체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며 "다른 저가형 홈페이지와 달리 디자인과 완성도가 높아 만족도가 높다. 마케팅과의 연관성이 높은 디자인 및 콘텐츠 부문에서도 로고, 패키지 등 디자인, 웹사이트 및 앱 제작, VR 및 AR 홈페이지 제작까지 토탈 솔루션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웹에이전시 무이는 반응형웹 제작 솔루션 외에도 종이로 된 원우수첩이나 동문회 수첩, 협회수첩 등을 대체할 수 있는 모바일원우노트 서비스 '모바일노트' 서비스도 제공하며 꾸준한 주문을 받고 있다.

디자인마케팅그룹 무이의 반응형홈페이지 제작 및 모바일 원우수첩, AR 및 VR 촬영, 제작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무이샵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