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스마트 관련 분야 경력사원 채용
현대건설, 스마트 관련 분야 경력사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1.08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현대건설이 스마트 관련 분야의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스마트건설(디지털현장관리), 스마트교통(도로, 철도, 공항·항공), 로보틱스·자율주행, IoT(스마트시티) 등이다.

스마트건설 분야의 지원자격은 토목·건축공학 석사 학위를 소지함과 동시에 5년 이상의 업무 경력 또는 박사 학위 소지와 함께 3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이와 함께, 디지털현장관리 및 자동화·정보화 프로젝트 경험이 있어야 하며, BIM, Point Cpoud 분석 S/W 활용능력 보유자는 채용에서 우대한다.

스마트교통 분야는 관련 학과 석사 학위와 동시에 3년 이상의 설계사 또는 시공사 경력, 모집분야 경력이 있어야 지원 가능하다. 외국어 활용능력 우수자나 민간투자사업 및 T/K 등 프로젝트 제안 경험 보유자는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로보틱스·자율주행 분야의 지원자격은 분야와 관련된 석사 학위를 소지한 2년 이상의 경력자로, SLAM관련 프로젝트 경력과 함께 LIDAR, Vision 센싱 프로그램 활용이 가능해야 한다. 컴퓨터 프로그래밍 가능자(Python, C++, C# 등)와 ROS 프로그래밍, Manipulation PJT 경험자는 우대한다.

IoT 분야는 관련 석사 학위와 함께 3년 이상의 경력을 소지해야 하며, IoT 기반 서비스 또는 플랫폼 개발 경력, 코딩 수행 역량을 보유(Python, R 등)하고 있어야 지원이 가능하다. 스마트시티 및 도시개발 사업참여 경험자와 IoT관련 플랫폼 개발 경험자는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2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인재채용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 서류전형 - 인성검사 - 면접전형 -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