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 안동태화 스터디카페 정식오픈…양질의 교육 콘텐츠 서비스 제공
하우스터디 안동태화 스터디카페 정식오픈…양질의 교육 콘텐츠 서비스 제공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1.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올해 들어 강력한 동장군이 연일 맹위를 펼치고 있지만 새로운 해를 맞이하여 미래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열기를 막을 수는 없는 법이다. 이러한 수험생들을 위해 ㈜하우스터디에서는 경상북도 안동시 태화동에 자사의 24시 스터디카페 오픈소식을 전했다.

하우스터디는 최근 수험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독서실과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태화동 스터디카페 오픈을 시작으로 경상북도 안동시에 첫발을 들여놓게 되었다. 전국 200여 곳이 넘는 매장을 개설, 운영하는 하우스터디는 이미 71만여명이 넘는 누적 회원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금도 많은 학생들이 찾는 인기 스터디카페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 새롭게 개설된 안동 태화 스터디카페는 인근 지역 수험생들에게 단비와 같은 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안동시 태화동 인근 지역은 대단위 아파트 단지가 많이 밀집되어 있어, 늦게까지 공부하고 집에 돌아가야 하는 수험생들의 동선을 최대한 고려하여 매장의 위치를 잡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하우스터디의 노하우는 다년간 전국에 매장을 개설하면서 쌓아온 경험으로 수험생들의 입장에서 최대한의 편의를 고려한 것이라고 생각된다.

특히 24시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무인 운영시스템은 하우스터디가 자랑하는 시스템 중 하나이다. 요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방역과 관련하여 비대면 고객 대응 서비스가 전면적으로 확대되고 있는데, 이번에 오픈하게 된 안동 태화 스터디카페 역시 100% 이러한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다. 수험생들은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 입구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원하는 좌석과 요금제를 선택한 한 후 결제하면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다. 언택트 결제방식으로 이용자에게는 편리함을 가맹점주에게는 인건비 절약이라는 부가적인 효과까지 가져다주고 있다.

또한 하우스터디 안동태화센터는 다양한 종류의 교육 서비스가 제공되어 많은 수험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대입준비 수험생을 위한 수능, 내신 인터넷강의 프리패스 및 학습자료 제공과 실시간 질의응답 서비스는 물론 성인 수험생을 위한 YBM넷의 토익, 토익스피킹, 중국어 등 어학강의와 에듀피디의 공무원 및 자격증강의까지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집중학습에 최적화된 공간으로 모든 준비를 마친 하우스터디의 안동 태화 스터디카페, 아직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학습공간을 이용해보지 못한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