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넬 시카마누 바디미스트 30만개 완판, 예약판매 게시
파넬 시카마누 바디미스트 30만개 완판, 예약판매 게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12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파넬(Parnell)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파넬(Parnell)가 시카마누 바디미스트 완판을 기념해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이 늘어나면서 등드름, 가드름 케어에 대한 니즈가 높아져 시카마누 바디미스트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파넬의 베스트셀러 ‘시카마누 바디미스트’는 공식홈페이지에서 30만 개 물량 품절을 기록했으며, 완판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파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1월 13일부터 1월 31일까지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카마누 바디미스트 구매 전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개수마다 프로디펜스 바이옴세럼(6ml)와 프로디펜스 바이옴크림(7ml)로 구성된 미니어처 키트를 특별 증정한다.

트러블 피부타입을 위한 파넬 ‘시카마누 바디미스트’는 정제수 대신 파넬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시카마누바이옴 (Cicamanu Biome)을 사용하여 민감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한다. 여드름이 생기는 기본 원인인 피지의 분비를 억제하고 노폐물 제거에 탁월하며, 피부 건조를 유발하는 알코올 성분을 제외하여 피부자극 없이 산뜻하고 촉촉하게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360도 분사 가능 용기로 혼자서도 손이 닿지 않는 부위까지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파넬 담당자는 “고객님들의 많은 사랑에 감사드리며, 성원에 보답하여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이벤트를 준비”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100% 환불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피부 고민을 가진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파넬을 사용해보시고 만족감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넬 ‘시카마누 바디미스트 완판기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파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