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고카프’ 4월 수원메쎄에서 캠핑, 레포츠, 아웃도어 전문 박람회 첫 개최
‘2021 고카프’ 4월 수원메쎄에서 캠핑, 레포츠, 아웃도어 전문 박람회 첫 개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1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 페스티벌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캠핑, 레포츠 아웃도어 전문 박람회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 페스티벌(이하 ‘고카프’) 가 4월 2일(금) – 4일(일)까지 수원역에 위치한 수원메쎄, 6월 4일(금) – 6일(일) 까지 일산 킨텍스 8월 20일(금) – 22일(일) 수원메쎄에서 개최된다. 

캠핑, 아웃도어, 레저스포츠에 대한 다양한 용품을 만나볼 수 있는 본 전시회는 일산 킨텍스에서만 개최 되었다. 하지만 작년 많은 참관객의 관심으로 올해는 수원메쎄에서 2회를 더 개최하여 총 3회의 캠핑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해당 지역과 인근지역 캠퍼들에게 기대를 주고 있다.

최근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되면서 즐길 수 있는 야외활동으로 캠핑이나 차박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를 잡았다. 막 캠핑에 발을 들여놓은 캠린이(캠핑+어린이)부터 매주 캠핑을 다니는 전문 캠퍼들까지 캠핑에 대한 관심이 매년 높아지고 있어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캠핑카 등 관련 품목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수상 레저 스포츠와 산악 레저 스포츠 등 레포츠 관련 품목까지 폭 넓게 준비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자 정부의 방역 지침과 거리두기 정책을 철저히 준수하여 안전한관람을 위해 대비책을 준비하고 있다. 전시장 곳곳에 손 소독제 비치, 에어샤워 설치, 열화상 감지 카메라 측정을 통해 37. 5도 이상 참관객은 출입을 통제한다. 또한 무인 키오스크 운영을 통해 대면 접촉을 최소화 할 예정이며, 전시장 내/외부를 주기적으로 소독하고 입장객 간격 및 동선 관리 등 감염 위험성을 제거하기 위한 안전한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현재 수원메쎄 고카프 입장티켓은 6,000원이며 4월 1일(목) 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시 3,000원에 이용 할 수 있으며, 6월 4일(금) – 6일(일)에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고카프 입장티켓은 6월 3일(목) 까지 사전 예약 시 6,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전시회 관련 자세한 문의는 고카프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