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랜드, 함께 나아갈 각 부문별 신입 및 경력직 채용
하하랜드, 함께 나아갈 각 부문별 신입 및 경력직 채용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하하랜드
사진제공: 하하랜드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부산 광안동에 위치한 하하랜드가 서울특별시 강남구로 주소지를 이전한다. 이에 14일부터 각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각 부문별 채용 부문은 웹기획, JAVA 서버 개발, 마케팅, 영업팀, CS 등 다양한 부문에서 채용이 진행되며 서류에 합격한 지원자들은 1, 2차 면접 예정이다.

하하랜드는 인재 확보를 위해 직무 영역별로 높은 수준의 처우와 자기 개발 및 업무 집중이 가능하도록 환경에 대하여 적극 지원하고 있고, 연관 부서 간의 깊이 있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기술적이고 문화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사원들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기본적인 장기근속자 포상 제도와 경조사, 상해보험 지원 등 다양한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하하랜드는 카카오톡 비즈 메세지, WEB사이트, 통합 메세징 시스템(B2B) IDC 센터 및 네트워크, 하하랜드 메신저, IT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쌓은 소비자 데이터를 바탕으로 맞춤형 전송 플랫폼을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하하랜드 채용담당자는 "신축년을 맞이하여 하하랜드와 미래를 함께 그려갈 인재들을 기다리고 있다. 코로나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지원 바란다.”라고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