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셀럽에이치앤제이’, 삼성전자 양산본점과 함께하는 양산웨딩박람회 개최
(주)셀럽에이치앤제이’, 삼성전자 양산본점과 함께하는 양산웨딩박람회 개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1.19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양산본점과 함께하는 파격적인 혜택, 방문자 전원 10만원이상 상품 증정 ‘양산웨딩박람회’
양산웨딩홀 외 스드메,가전,예물 혼수 등 1:1 컨설팅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님들은 더 이상 발품을 팔며 여러 업체를 모두 찾아다닐 필요는 없다. 웨딩홀, 예물, 한복, 예복, 가전, 혼수. 정해진 예산안에서 효율적으로 준비하기 위해 웨딩박람회에 관심을 가지고 찾고 있다.                                       

‘셀럽에이치앤제이’는 “오는 1월 30일부터 31일 일루아 웨딩홀 야외가든홀에서 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양산 웨딩홀 외에 부산, 창원, 울산,김해 등 전 웨딩홀 모두 가능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는 희소식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 웨딩뿐 아니라  코로나시기에 인원조율로 불편함을 겪고있는 돌잔치를 앞둔 아기 엄마 아빠들에게도 최소인원조율 과 만족할수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코로나 극복이벤트 행사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30분 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일루아웨딩홀은 양산부산대학캠퍼스역에서 도보 5분이내 거리에 있으며 참가 시 웨딩에 필요한 모든 상품들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뿐 아니라 방문자 전원에게  10만원상당의 전기포트 , 찜냄비 , 차세트 를 선물할 예정이다.

그외  손소독제, 무릎담요, 냄비 2종세트, 디퓨저 는 물론 웨딩에 필요한 품목들의 엄청한 할인가와 삼성전자 양산본점에서 이번에 특별하게 진행하는 오픈기념 파격적인 금액으로 코로나로 고민 많은 신랑신부 외 돌잔치 고객 들에게 즐거움을 선하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코로나 19를 대비한 방역 관리도 철저하게 하고 있어 개인위생 관리만 철저히 하면 부담 없이 둘러볼 수 있다.                                                        
                                                                        
박람회에 참여하게 되면 다른홀 외 ‘일루아웨딩홀’에서 하우스웨딩, 교회예식, 스몰웨딩 등 여러 형태의 결혼 스타일링을 도와주며 현장 추가금 없이 결혼식을 준비해볼 수 있다.

특히 양산 유일의 야외 예식 진행 컨설팅은 1:1 맞춤형으로 진행되며 최저가 예산으로 진행된다.  추가로 웨딩 다이어리도 제공되어 일정 조절에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틀간 특가가격으로 진행되는 박람회에 참여하면 꿈꾸던 결혼식을 완성할 수 있는 웨딩홀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부산 모든 스튜디오들의 박람회혜택 촬영, 수입드레스입점으로 상품 구성또한 다른 박람회와 다른박람회와 다른 혜택을 느껴볼수있을것이다”라며  삼성전자 양산본점에서 박람회 혜택 에 추가 할인쿠폰 과 “예물, 예복, 혼수, 재테크 관련 업체도 다양하게 참가해 각각 제공하는 할인, 증정 이벤트를 비교한 다음 준비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양산, 부산, 창원, 울산 등 36종류의 다양한 드레스와 부산시내 모든 스튜디오를 한 눈에 다 볼 수 있으며, 각 스튜디오마다 야외신 무료, 페이지 추가 무료, 액자 추가 서비스, 야간 촬영 서비스 및 가족사진 촬영 등 여러 혜택이 있다. 아울러 현 메이크업심사위원으로 활동하고있는  ‘(주)셀럽에이치앤제이’의 대표 ‘이현민 원장’에게 선착순 10명은 직접 메이크업(리허설 메이크업 포함)을 받을 수 있다. 

참가신청은 일루아웨딩홀 홈페이지 또는 셀럽에이치앤제이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