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시스템, 21년 COEX 창업박람회 신제품 선보이다
㈜이오스시스템, 21년 COEX 창업박람회 신제품 선보이다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이오스시스템
사진 제공 = 이오스시스템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월드전람에서 주최하는 ‘제5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1 Coex’는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창업 준비에 필요한 서비스 부문, 점포& 외식설비와 같은 창업 예비자를 위한 박람회이다.

전시품목의 폭이 넓어지면서, 점포 & 외식 설비 품목으로 2021년 2월 ‘제5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에 ㈜이오스시스템이 참가한다.

㈜이오스시스템은 15년간 오랜 전통과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업소용 초음파식기세척기, 음식물 처리기, 초음파 튀김기 같은 업소에 필요한 제품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엔지니어링 기술력은 물론 직접 제조부터 판매, 유통, 관리까지 ONE STOP SYSTEM을 갖춰 전국 AS와 신속한 사후관리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오스시스템 대표 박인국 이사는 “코로나19사태로 창업과 자영업의 폐업이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다른 한편으로는 창업을 준비하고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드리고 업소용으로 특화된 ㈜이오스시스템 제품을 선보여 초음파식기세척기 무료 상담 및 체계적인 주방 컨설팅을 도와주기 위해 참가하게 되었다” 며 “창업하기 힘든 어려운 시기에 제품 체험과 더불어 상담을 직접 전달드리면서 본사 측에서도 어떤 것이 창업 예비자분들의 고충이고 필요한 점인지 소통하기 위함이 크다”라고 밝혔다.

한편, 2021년 2월에 개최되는 ‘제5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1 Coex’는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당초 작년 11월부터 예정되어 있던 박람회는 코로나19사태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시행으로 변경되어 2021년 2월 25일(목)~2월 27일 (토)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