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웨어글로벌, 2021 상반기 정규직 채용...28일 접수 마감
뱅크웨어글로벌, 2021 상반기 정규직 채용...28일 접수 마감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1.2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뱅크웨어글로벌
사진제공/뱅크웨어글로벌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금융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전문 기업 뱅크웨어글로벌이 2021년 상반기 정규직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중에 있다.

채용분야는 금융업무시스템 설계 및 개발, 인프라 솔루션 개발, 영업 분야 등이다.

지원자격, 담당업무 등 상세 모집요강은 뱅크웨어글로벌 홈페이지 내 사원 모집 메뉴에서 해당 공고를 통해 참고 가능하다.

특히, 신입 개발자의 경우 병역특례 전문연구요원도 함께 모집한다. 병역특례 전문연구요원 분야로 채용될 경우 소프트웨어연구소에서 연구 개발자 직무를 맡게 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제출 - 적성 및 기술 시험 - 1차 실무 면접 - 2차 임원진 면접 - 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입사 후 실무 교육 과정을 거친 뒤 부서로 배치된다.

채용서류 접수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지원을 원할 경우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에서 지원 서류를 제출하거나 뱅크웨어글로벌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한편, 뱅크웨어글로벌은 금융 소프트웨어 글로벌 TOP 5 를 목표로 지난 2010년 설립된 국내 유일의 코어금융 업무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이다.

동북아 3개국의 인터넷전문은행에 코어시스템을 공급했으며, 한국과 중국, 타이완, 필리핀, 미얀마의 100여 개 금융기관 및 기업에 코어금융과 인프라 소프트웨어를 공급·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강소기업이기도 하다. 지난해에는 2년 연속 1000만 달러 이상 소프트웨어 수출 실적으로 무역의 날 국무총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김정재 뱅크웨어글로벌 경영전략본부 전무는 "동종업계 최고 수준의 연봉 및 복지 혜택 제공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하는 코어금융 업무시스템 개발과 서비스 상용화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300여 명의 금융IT전문가들의 특급 노하우와 경험을 상시 전수받고 해외 근무 기회를 활용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우수한 인재들의 지원이 쇄도하길 바란다"고 코어금융 인재의 지원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