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코튼 생리대, 기부공구 릴레이 ‘굿바이 2020, 헬로우 2021’ 마지막 진행
내츄럴코튼 생리대, 기부공구 릴레이 ‘굿바이 2020, 헬로우 2021’ 마지막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1.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내츄럴코리아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순면생리대 브랜드 ㈜내츄럴코리아가 2020년 적십자사로부터 최고 명예장을 수상하게 되면서 유명 인플루언서 ‘박선우’와 함께 생리대 1세트 구매 시 1세트가 기부되는 기부공구 릴레이를 진행하게 됐다.

기부생리대의 구성은 내츄럴코튼 유기농 순면 리올가닉 순면흡수체 생리대로 대형 2팩, 중형 5팩, 오버 1팩, 입오버 1팩, 롱라(와이드) 1팩 등 실용적인 구성으로 담았다.

이번 기부공구 릴레이를 통해 약 4,000세트 이상의 내츄럴코튼 생리대가 적십자사를 통해 기부될 예정으로 생리대 구입에 많은 어려움을 겪는 여성청소년, 한부모 가정 등으로 따뜻한 새해 인사를 건넬 수 있게 됐다.

기부공구 릴레이 ‘굿바이 2020, 헬로우 2021’의 마지막 주자인 인플루언서 박선우는 1월 29일부터 30일의 마지막 일정으로 기부공구의 마무리를 짓게 되며 좋은 뜻에 동참해 준 후원고객들에게 빠르게 전달된다.

내츄럴코튼 생리대는 ‘2020 SGS 안전시험 성적서’를 통과한 제품으로 모든 제품이 순면커버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중으로 감싸는 펄프 역시 미국산 침엽수 펄프를 압착 가공한 2차 흡수지로 지지흡수대의 역할을 한다.

또한 해당 제품들은 각 국제 면화 협회 인증 및 프랑스 에코서트의 유기농 인증 등 다양한 검증기관을 통해 제작된 생리대로 라인별 자신에게 맞는 퍼스널코튼을 체험하며 찾아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내츄럴코리아 김지혜 대표는 “여성들이 건강한 삶을 이끌어 가기 위해서는 여성이 주체가 되어 착한 생리대, 개개인의 퍼스널코튼을 사용해야 한다”며 “추운 겨울 여성청소년 가정에게 이번 기부를 통해 뜻 깊은 새해인사를 전하고 싶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내츄럴코리아는 100%순면 내츄럴코튼 생리대로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공로를 인정받아 2년연속 국회 보건복지부 표창장을 수여받은 기업으로 섬유를 전공한 여성대표와 전문직 여성들이 모여 원료 구매와 개발, 생산까지 꼼꼼한 과정을 거쳐 여성용품을 출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