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 보청기, "10년간의 연구로 한국인에게 알맞은 신제품 출시"
딜라이트 보청기, "10년간의 연구로 한국인에게 알맞은 신제품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8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딜라이트
사진 제공 = 딜라이트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딜라이트 보청기는 약 10년간의 연구와 개발을 통해 우리나라 사람들의 귀에 알맞은 보청기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신제품은 다양한 환경 속에서 향상된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편안한 청취와 말소리 이해향상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Hyper Quad Core Hybrid DSP 적용 및 110dB 다이나믹 입력 레인지, 130 dB SPL 출력 지원 등 최신기술이 탑재돼 있어 국산 보청기를 선호하는 난청인에게는 좋은 제품이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시작된 신제품 체험단 이벤트는 사용자가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2개월간 무료 사용이 가능하며, 체험기간 종료 후 신제품을 구매할 경우 1+1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 난청문제를 겪고 있는 이들에게 보청기는 필수 제품으로 여겨지고 있다. 보청기 사용자의 청취능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보청기 사용에 따른 소리 적응 과정이 반드시 필요하지만 겉잡을 수 없는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노약자의 외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만큼 제때 검진을 받지 못한 난청환자들은 다소 불편을 겪고 있다.

이를 위해 딜라이트 보청기에서는 토탈난청케어 예약방문 서비스를 도입했다. 도탈케어서비스는 매주 수요일마다 난청 전문가들이 고객의 집으로 방문하여 관리와 점검을 해주는 서비스로 난청을 겪는 노약자에게 도움이 된다.

한편, 1+1 이벤트 소식과 체험단 신청은 딜라이트 보청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