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스영어, 주최한 랜선 세미나 학부모 1,000여 명 참여 성황리 개최
파머스영어, 주최한 랜선 세미나 학부모 1,000여 명 참여 성황리 개최
  • 하미현 기자
  • 승인 2021.01.2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파머스영어 전국단위 랜선 학부모 세미나 개최 모습)
사진 = (파머스영어 전국단위 랜선 학부모 세미나 개최 모습)

[잡포스트] 하미현 기자 = 지난 26일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 파머스영어의 학부모 세미나는 전국의 800여 캠퍼스 학부모뿐 아니라 베트남, 중국 등 글로벌 캠퍼스 학부모도 참여한 대규모 행사로 치러졌다.

세미나에서는 코로나발 학습 격차의 실체와 이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파머스영어만의 특허받은 학습법이 소개되었다. 초등과 중등 세미나로 각각 한 시간 반 동안 실시된 이번 세미나는 특히 실시간 채팅창을 통해 강의 중 궁금한 점을 즉각 해소할 수 있도록 하여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세미나에 참석한 학부모 김O진(순천)씨는 “코로나로 공교육이 멈춘 상황에서 우리 아이만 뒤쳐지지 않을까하는 불안감에 참석하게 되었다”며 “사회적 거리 두기로 학원을 알아보기조차 힘든 상황에서 유익한 교육 정보를 접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파머스영어는 코로나 확산이 감지되지 시작한 작년 4월 이미 비대면 수업 시스템을 구축하고 지침을 마련하는 등 신속한 대응으로 시장에서 주목 받았다. 비대면 수업의 개념조차 정립되지 않았던 시기 본사의 지침에 따라 비대면 시스템을 도입한 학원들은 코로나 위기에도 불구하고 원생 이탈을 방어하며 위기를 피해갈 수 있었다. 시장의 반응은 즉각적이었다.

대면 강의와 질적인 차이가 없는 쌍방향 화상수업은 학부모들의 만족을 이끌어내며 곧바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덕분에 파머스영어는 지난 4분기에만 100여 개의 신규 캠퍼스를 오픈하며 사업 개시 3년만에 800개 가맹원 돌파, 매출규모 10배 이상 성장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하미현기자 me95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