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션랩, '퓨어아토믹 코팅제' 올프로텍터 선보여..
포션랩, '퓨어아토믹 코팅제' 올프로텍터 선보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션랩
포션랩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프리미엄 케미컬 브랜드 포션랩의 '올프로텍터'가 퓨어아토믹(pureatomic) 유리막 코팅제를 선보였다.

퓨어아토믹(pureatomic) 유리막 코팅제란 순수 원자로 구성된 유리막 코팅제라는 뜻으로 분자들로 구성된 일반적인 코팅제들과 차이를 보인다.

실제 시중에 판매되는 유리막 코팅제는 대부분 분자구조로 되어 있어 촘촘한 차량 도장면의 방어가 어렵다. 하지만 이보다 훨씬 작은 단위인 원자로 구성되어 있을 경우 빈틈 없이 완벽한 도장면의 방어가 가능하다.

특히 '퓨어아토믹 코팅제'인 포션랩 올프로텍터의 경우 100% 순수 규소 '원자 구조'이기 때문에 물분자 혹은 오염물질의 도장면 침투가 거의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상품성을 인정받은 올프로텍터는 ▲항 곰팡이 테스트 ▲시약 최고치 테스트 ▲600도 2시간 점적 테스트 ▲UV 차단 테스트 ▲내후 촉진성 테스트 등의 극한의 테스트를 거치며 국내·외 36가지의 성적서와 인증서를 획득하였다.

포션랩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정직과 신뢰로 보답하겠다"며 "단순히 보여지는 것에 국한되지 않고 실제 공인된 인증서 및 성적서를 바탕으로 제품 하나하나 혼신을 다해 제작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포션랩은 올프로텍터 이외에 ▲초발수력 및 강력한 비딩, 쉬팅감에 특화된 '스피드 디테일러' ▲간편한 유막제거 및 다목적 차량용 클리너인 '퀵 클리너' ▲도장 손상없는 스크래치 제거제 '스페셜 리무버' 등 극대화된 상품성을 지닌 제품들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각 상품들은 포션랩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