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라이브커머스' 이종수, 가영훈 공동대표 '키아트테인먼트'와 상생업무 체결
'JS라이브커머스' 이종수, 가영훈 공동대표 '키아트테인먼트'와 상생업무 체결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1.2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이종수, 가영훈 공동대표 '키아트테인먼트'와 상생업무 체결
사진 설명 = 이종수, 가영훈 공동대표 '키아트테인먼트'와 상생업무 체결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 개그맨+쇼호스트 패키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JS 라이브 커머스가 키아트테인먼트와 2021년 1월 27일 '전반적 라이브커머스 상생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JS라이브 커머스 가영훈 대표와 최민우 키아트 대표는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춤형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대중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상생업무 협약을 맺었다." 라며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을 다할것"이라 말했다.

키아트테인먼트는 미디어부문에서 감사원 UN BOA진출 홍보영상과 각종 홈쇼핑, TV CF, 바이럴 광고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회사이다.

자체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장비와 전문인력이 편성된 미디어팀이 있어 전문성이 뛰어난 업체로 알려져있으며 러시아, 우크라이나 등 유럽 국가의 에이전시와 MOU체결을 맺어 외국인 모델, 서커스 공연자, 가수 등 국내 테마파크 및 호텔 등 공연을 제작해 운영을 하고 있다.

JS라이브 커머스의 공동대표인 가영훈은 다양한 MC경력을 갖추고 모바일 쇼호스트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베테랑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쇼호스트 진행을 맡고 있다.

또한 개그맨 겸 쇼호스트 이종수는 2009년 웃찾사에서 데뷔를 해 2012년 tvn 코미디 빅리그 '양꾼기획'이라는 코너로 대중들에게 많은 웃음을 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