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바이오샤인 ‘필로샤인 아미노 에이피-콤플렉스 부스팅 필’ 출시
(주)바이오샤인 ‘필로샤인 아미노 에이피-콤플렉스 부스팅 필’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필로샤인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필로샤인이 신제품 ‘필로샤인 아미노 에이피-컴플렉스 부스팅 필(FILLOSHINE AMINO AP-COMPLEX BOOSTING PEEL)’을 출시했다. 

필로샤인 아미노 에이피-컴플렉스 부스팅 필은 피부 속 다양한 노폐물 및 불필요한 각질들을 화학 및 물리적으로 탈락하여 원활한 수분 경로를 열어주는 필링 제품이다. 천연 바다 소금과 AHA, PHA 콤플렉스의 조합으로 디톡스 효과와 동시에 특별 가공 방법을 이용하여 아미노산복합물을 입힌 파우더가 피부에 친화적으로 작용한다. 

그 외에 콜라겐 생성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인 콜라게니어, 보르피닌, 발효 진주추출물 등 성분의 함유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필링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물이 닿으면 미세하게 올라오는 버블(화학 필링)과 크고 작은 입자의 천연곡물가루(물리 필링)가 만나 집에서도 간편하게 부드러운 각질 제거가 가능하다. 

이미지 제공 = 필로샤인

필로샤인 관계자는 “필로샤인 아미노 에이피-컴플렉스 부스팅 필은 필로샤인의 프로페셔널 전용 제품 중 AHA, BHA, PHA의 화학적 필링 및 기기테크닉의 컴바인으로 물리적 필링 효능을 극대화하는 필링 테라피인 AC/PG KIT PRO의 아미노 부스팅 파우더 제품에 착안하여 개발하였으며, 본 제품을 통하여 이후 사용되는 필로샤인의 스킨 부스팅에 해당되는 다양한 GFP씨리즈의 유효성분을 피부가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도록 하여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작용에 포커징하였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화학 물리적 필링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필로샤인은 FILLO와 SHINE의 합성어로 피부 속부터 채워져 밝게 빛나는 피부를 뜻한다. 피부에 꼭 필요한 성장인자와 생체모방 펩타이드를 조합해 피부 노화의 큰 이유 중 하나인 피부 섬유아세포의 감소를 막고 피부 재생을 촉진하여 28일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시키고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