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수리 업체 ‘내폰을부탁해’, 아이폰·아이패드 액정 및 배터리 교체 50% 할인 진행
아이폰 수리 업체 ‘내폰을부탁해’, 아이폰·아이패드 액정 및 배터리 교체 50% 할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내폰을 부탁해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아이폰 및 아이패드 수리 전문 ‘내폰을부탁해’가 액정 및 배터리 교체 비용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폰 및 아이패드 수리에 사용되는 모든 부품들이 정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내폰을부탁해’는 검증된 호환부품을 사용해 신뢰성을 높이고 있으며, 눈앞에서 빠른 시간 안에 수리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가 이어지고 있다.

금번 할인 이벤트는 아이폰 및 아이패드의 기종을 불문하고 액정 및 배터리 교체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가능하며, 이는 정식 서비스 센터의 리퍼 서비스 비용 대비 70% 저렴한 가격이다.

또한, 신규 고객들을 위해 알리미 이벤트를 진행해 각종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본점을 직접 방문한 고객이 스마트폰 케이블을 지참했을 경우 케이블 보호용 수축 튜브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으로 코로나 19 경제침체 상황 속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액정과 배터리 교체 서비스 외에도 하우징, 침수세척, 파워나 볼륨, 진동 등 일부 기능 이상 또는 메인보드나 메모리 복구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아이폰 외에 맥북, 아이패드의 수리도 가능하다.

‘내폰을부탁해’ 관계자는 “더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알리미 이벤트를 통해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종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며 “본점을 직접 방문한 고객이 스마트폰 케이블을 지참했을 경우 케이블 보호용 수축 튜브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중고폰 매입도 진행하고 있는 ‘내폰을부탁해’의 자세한 문의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