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 업체 선정 시 중요사항 체크해야
㈜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 업체 선정 시 중요사항 체크해야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스마트콜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법인대리운전은 기업과 법인대리운전 업체 간의 월 단위 후불결제 계약을 의미한다. 일반적인 대리운전 서비스부터 자동차 탁송, 일일 기사 및 정장 기사 등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수많은 법인대리운전 회사를 검색하다 보면 어느 업체를 선정해야 할지 고민이 되기 마련이다. 이에 ㈜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에서 합리적인 선택을 위한 팁을 공개했다. 

첫 번째, 운영의 안정성을 위해 업체 이력을 살펴보는 것이 좋다. 저렴한 이용료로 고객을 유치한 후 타 업체에 인계 또는 폐업의 리스크를 줄일 수 있는 가장 손쉬운 방법이 업체의 유지 기간을 확인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최소 5년 이상의 기업을 선정하면 계약 후 갑자기 폐업하거나 계약사항과 다른 서비스를 제공에 대한 최소한의 불안감은 해소할 수 있다.

두 번째, 전문성에 관해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대리운전, 픽업 서비스, VIP 의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주면서도 기사 보험가입 유무와 상담직원의 교육을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는지, 과태료 및 범칙금 등 사후처리가 신속한지 등은 전문성을 갖춘 업체인지 검토할 때 체크할 사항이기도 하다.

이미지 제공 = ㈜스마트콜

세 번째, 법인대리운전 업체 선정 시 합리적인 비용 책정이 되어있는지도 확인해봐야 할 부분이다. 가장 간편한 방법으로는 전문성과 안정성을 갖춘 회사라 생각되는 후보군의 법인대리운전 제안서 및 단가표를 받아보는 것이다. 서비스 이용 비용 및 보험 가입 사항을 서로 비교해보면 어느 곳이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 가능한지, 과도한 보증금을 요구하는 곳은 아닌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용하는 고객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인 사후처리에 대해 자세한 내용이 언급된 곳을 선정하는 것이다. 법인대리운전을 이용하다 보면 과태료 및 범칙금이 발생할 경우 복잡한 절차를 요구하는 업체나 사후처리가 미숙, 또는 지연하는 경우 스트레스 및 본업에 지장을 줄 수 있다. 그러므로 홈페이지 또는 업체에서 제공한 정보에 과태료 및 범칙금, 보험에 관한 사후처리 언급이 적거나 없는 곳은 되도록 비교 대상에서 제외하는 것이 리스크를 줄이는 방법이다.

10년간 안정적으로 운영되어온 ㈜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의 장점은 전 직원 보험가입 및 과태료, 범칙금 100% 보상제도와 無보증금, 無위약금, 無인원제한, 無월 최소 이용 횟수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