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멤버십 제휴사 서비스 확대 개편
세빛섬, 멤버십 제휴사 서비스 확대 개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29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빛섬 멤버십 누적 가입고객 3만명. 일반,실버,골드등급에 따라 제공 혜택 다양화

- 세빛섬 매장 이용에 대한 할인과 세빛섬 제휴사를 통해 프리미엄 호텔, 리조트, 액티비티 할인 혜택 적용
효성티앤씨
효성티앤씨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효성티앤씨가 세빛섬 멤버십 제휴사 서비스를 확대 개편한다고 전했다.

효성티앤씨㈜가 운영하고 있는 세빛섬에서 제공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세빛섬 멤버십’은 세빛섬의 레스토랑, 카페, 요트의 시설 이용에 대한 할인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연간 멤버십이며, 외부 멤버십 제휴사를 통해 서울 및 서울 근교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와 국내 최고급 호텔, 리조트 할인 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세빛섬 멤버십’은 2014년 처음으로 선보였고, 현재 누적 가입고객은 3만명에 달한다. 이에 힘입어 지난 2020년 10월부터는 프리미엄 회원제를 도입하여, 일반, 실버, 골드 총 세 가지 등급으로 삼원화하였으며, 세빛섬 멤버십의 연회비는 일반 1만 5천원, 실버 5만원, 골드 10만원이다.

세빛섬 멤버십 제휴사는 액티비티&문화 테마시설 6개 제휴사와 국내 최고급 호텔&리조트 6개 제휴사로 현재 12개 제휴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골든블루마리나 요트, 코엑스 아쿠아리움, 테르메덴(경기도 이천), 별빛정원 우주(경기도 이천), 한국민속촌 등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세빛섬 관계자는 “앞으로도 세빛섬 멤버십 서비스 품질을 강화함으로써 세빛섬 멤버십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확충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빛섬 멤버십’은 카드 발급 후 1년 동안 유효하며, 자세한 내용 및 상담은 세빛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