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최고의 입지에 미래가치를 더해… 공덕 블레스 하임 3차 분양
서울 최고의 입지에 미래가치를 더해… 공덕 블레스 하임 3차 분양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블레스하임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아파트 대체상품으로 부각되어온 주거용 오피스텔은 해마다 수요가 급증하면서 특히 직주근접이 용이한 역세권 주변이나 기업체가 상주하는 지역에는 매물이 나오기가 무섭게 임대계약으로 맞춰지고 있다.

또한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로 인해 서울의 전세가격 상승이 지속될 전망이다. 이에 아파트 대체상품인 주거용 오피스텔이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1~2인 수요층 입주가 적합한 1.5룸, 투룸 수요는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아울러 배후수요가 풍부한 지역은 유동인구 확보가 쉬워 안정적인 수익 창출은 물론 미래가치 창출도 기대해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배후수요가 풍부한 주거용 오피스텔의 강세는 분양시장에서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실제 작년 7월부터 서울 주요 오피스텔의 평균 청약 경쟁률이 높아짐을 보이고 있으며, 지하철 역세권, 관공서 및 업무시설, 대학가를 품은 오피스텔은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고 시세차익까지 기대가 되어 더욱 경쟁률이 치열해지고 있다.

‘공덕 블레스하임 3차’는 서울 마포구 공덕동 일대에 조성된다. 지하 2층~지상 18층까지 총 119세대이며. 지역 내 랜드마크로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을 반영하고 1층 공개공지 및 옥상정원을 설계했다. 1.5룸과 투룸형으로 입주시기는 2021년 10월~11월로 예정되어 있다.

전용면적 36㎡~59㎡의 다양한 평형으로 선택의 폭이 넓고 1.5룸 및 2룸 3베이의 분리형 주방구조로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건식과 습식을 분리해 쾌적한 욕실을 누리며 드레스룸, 다기능 수납공간의 신발장, 붙박이장 등 주거환경을 구축했다.

넓고 큰 개방형 창호로 채광, 환기에 용이하며 냉장고, 건조기, 세탁기, 스타일러 등 가전 및 가구가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넓은 공간을 실현했다. 슬라이딩 도어(일부 평형)로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공용부와 세대 내 LED 조명 설치, 태양광 발전시스템 등 관리비 절감 시스템을 도입했다.

서울시청, 광화문, 종로 등 주요 업무지구의 근무수요와 연세대, 숙명여대 등 5개 대학과 신촌, 여의도, 강남까지 이어지는 풍부한 임대수요를 품고 있다. 인근에 마포구 재개발 및 재건축이 예정돼 있어 추후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그중 특히 현재 지하철 4개 노선이 운영 중인 공덕역(5호선, 6호선, 경의선, 공항철도), 신 안산선(예정)까지 준공되면 5노선 역세권으로 서울 최고의 입지요건을 갖추게 된다. 신안산선과 신분당선, GTX A, B노선이 개통 예정으로 광역 교통망의 핵심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내부순환로 등 사통팔달 도심 중심권 어디든 쉽게 이동할 수 있는 마포구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강남, 신촌 등 우리나라 최대 규모 업무밀집 지역 여의도와 광화문, 종로 도심권역(CBD), 상암동 등과 가까워 업무지구와 주거지역이 혼재되어 풍부한 수요를 자랑한다.

코로나19로 인해 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 상담사를 통한 자세한 위치와 분양가 등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