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시대 힐링템 ‘1인용 리클라이너쇼파’ 핸슨소파가 알려주는 활용팁
언택트 시대 힐링템 ‘1인용 리클라이너쇼파’ 핸슨소파가 알려주는 활용팁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0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핸슨소파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요즘, ‘1인용 리클라이너쇼파’가 힐링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1인용소파는 휴식용 의자, 재택근무 의자, 게임방 의자, 수유 의자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아이템이다. 1인용쇼파 전문 브랜드 ‘핸슨’이 1인용 리클라이너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팁을 소개한다.

- 수유 의자로 활용할 수 있는 프라임, 니스 스윙체어

핸슨의 베스트셀러 ‘프라임’ 1인 리클라이너와 ‘니스’ 스윙체어는 수유 의자로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프라임’의 경우 온 몸을 편안하게 감싸 안는 디자인과 풍성한 쿠셔닝으로 오래 앉아 있어도 불편함이 없다. 또한 360도 회전, 최대 170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해 수유할 때, 낮잠 잘 때, TV볼 때 등 어떤 상황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니스’ 스윙체어는 수유 의자로 사용하기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편안한 쿠션감으로 오래 앉아 있어도 불편함이 없고 흔들 기능이 있어 수유할 때, 아이를 재울 때 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좌방석, 등받이, 스툴 커버가 모두 분리 및 세탁이 가능해 관리가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사진제공=핸슨소파
사진제공 = 핸슨소파

- 나만의 영화관, 게임방에는 포르투 1인 소파

길어지는 ‘집콕 생활’로 집 안에 나만의 영화관, 게임방 등 나의 취향에 맞는 공간을 꾸미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집 안의 나만의 영화관, 게임방에 추천하는 아이템은 ‘포르투’ 전동 리클라이너소파이다. ‘포르투’리클라이너는 전자동 리클라이너로 앉은 자리에서 간편하게 헤드레스트, 풋레스트 각도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원터치 리턴 기능으로 터치 한 번으로 무중력 모드(Zero-G), 원래 각도로 복귀가 가능하다. 영화 볼 때, 게임할 때, TV 볼 때 등 내가 원하는 각도로 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무선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설치 장소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설치할 수 있고 선이 나오지 않아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다. 세이프티 락 기능이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는 리클라이너 기능을 잠글 수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 재택근무 시대에 딱 맞는, 프라임 1인용 소파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재택근무를 하는 비중이 점차 늘고 있는 추세다. 효율적인 재택 근무를 위한 1인용 소파로는 ‘프라임’ 1인용 소파를 추천한다. ‘프라임’ 소파는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소파에 적용한 ‘하이텐션폼’을 좌방석에 내장했고, 등받이 부분을 3중 레이어 구성으로 설계하여 궁극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발을 올려 편히 쉴 수 있는 스툴이 있어 편한 자세로 재택근무를 할 수 있다.

1인용 소파 전문 브랜드 ‘핸슨’의 다양한 1인 소파 라인업은 용인가구단지를 포함한 전국 10개 직영점과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