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로션브랜드 큐어베이비, 아기 피부트러블 관리를 위한 제품 선보여
아기로션브랜드 큐어베이비, 아기 피부트러블 관리를 위한 제품 선보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큐어베이비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첫 돌 이전의 아이들은 스스로 체온을 조절하는 기능이 성인에 비해 낮고, 피부도 얇고 연약해 아기습진, 어린이아토피, 신생아열꽃, 엉덩이땀띠 등의 트러블이 쉽게 올라온다.

여름뿐만 아니라 실내온도가 높고 건조한 겨울에도 땀띠는 흔하게 발생한다. 다양한 어린이피부트러블을 진정시키고 부족한 수분을 채워주는 유아보습제가 주목받고 있다.

실내외 온도 차가 큰 겨울에는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해져 아기아토피가 있는 아이들은 가려움증이 심해지거나 악화될 수 있기에 더욱 신경을 써서 관리해줘야 한다. 신생아아토피의 경우 가려워서 긁어 상처가 나면 2차 감염으로 이어질 수도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신생아피부트러블 관리를 할 때 첫 번째가 되는 것이 바로 목욕이다. 체온과 비슷한 정도의 미지근한 물로 깨끗이 씻기고 난 뒤에 피부 온도를 낮춰 쿨링감을 주는 신생아태열수딩젤을 사용하여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좋으며, 보습력이좋은바디로션이나 베이비밤같은 제품으로 부족한 아이보습을 채워주는 것이 좋다.

이가 나는 시기의 아이들은 입 주변 피부가 침에 반복적으로 젖고 말라 아기침독이 생긴다. 아기얼굴침독이 심해질 경우 염증이 생기거나 진물이 흐를 수 있어 초기에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 시기에는 침이 흐르지 않도록 수시로 침을 닦아주는 것이 필요하다. 부드러운 가제 손수건으로 톡톡 두드리며 닦아내고, 아기보습크림이나 유아페이스로션 같은 어린이보습제를 발라 수분 공급을 충분히 해 유아건조를 막는 것이 좋다.

신생아출산용품으로 꼽히고 있는 아이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건조한아기피부를 위한 수분로션과 침독크림을 선보이고 있다.

인스타그램의 젊은 도치맘사이에 아기수딩젤추천, 신생아수딩젤추천 제품으로 언급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신생아수딩젤은 젤로션타입으로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여러 번 덧바르기 좋은 제품이다. 게다가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 해수가 들어있어 아기 피부의 건조함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진정과 쿨링에 효과적이다.

땀, 기저귀, 침 등으로 자극받은 피부와 심한 건조 부위를 빠르고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는 큐어베이비의 멀티보습밤은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제공한다. 떠서 쓰는 밤 제형으로 뭉침과 끈적임이 없으며 피부에 펴 바르면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되어 건조한 부위에 집중적인 영양 케어가 가능하다.

신생아화장품은 무엇보다도 성분이 중요하다. 큐어베이비는 EWG 그린 등급과 USDA 오가닉 인증을 받은 엄선된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다. 또한 더마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 20가지 논란 성분 무첨가 테스트 등 여러 테스트를 진행해 ‘맘쓰큐(맘놓고 쓰는 큐어베이비)’로 불리며 엄마들이 선호하는 어린이화장품세트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큐어베이비의 제품에는 세라마이드와 세라마이드의 어머니인 피토스핑고신 성분이 들어가 있는데, 이 성분들은 지치고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아기용품 브랜드 최초로 자연 유래 펩타이드를 함유하였는데, 스콜로펜드라신-1이라고 불리는 이 펩타이드는 유아아토피와 각종 문제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이밖에 큐어베이비는 고양 스타필드 뷰티빌리지와 안다르 서울 강남, 그랜드 조선 부산 내 오셀라스 스파 등 다양한 곳에 입점하고 있어 오프라인에서도 유아바디워시, 어린이수딩젤, 천연오일, 신생아발진크림, 베이비로션, 아기침독크림 등 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큐어베이비는 1월 13일 오전 2시부터 2월 3일 오전 1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멀티밤, 유아오일, 신생아크림을 1+1에 구매할 수 있는 ‘코로나19 함께 극복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5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분유 가방과 기저귀 가방으로 활용이 가능한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아기바스를, 15만원 이상 구매 시 바디워시샴푸와 아기바디로션을 추가 증정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큐어베이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