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인증 보안스티커 히든태그, 퍼시픽랩의 식품 브랜드인 맥쇼(Maxshow)에 공급 완료
정품인증 보안스티커 히든태그, 퍼시픽랩의 식품 브랜드인 맥쇼(Maxshow)에 공급 완료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정품인증 위조방지 서비스기업 씨케이앤비(대표 배기혁)는 자사가 공급하는 보안스티커 및 봉인스티커 히든태그를 ㈜퍼시픽랩의 식품 브랜드인 맥쇼(Maxshow)에 공급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퍼시픽랩은 2020년 7월 설립한 뒤 6개월이라는 짧은 기간동안 중국 온라인 채널 및 국내외 시장에서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인지도를 얻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퍼시픽랩의 자사 브랜드인 맥쇼(Maxshow)는 이윤을 위해 저가의 원료와 타협하지 않고,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그 중에서도 ‘맥쇼 키토 커피’, ‘맥쇼 키토 코코아’, ‘맥쇼 키토 밀크티’ 3종은 대표 품목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 외에도 한 끼 대용식사가 가능한 ‘하루 든든한 칡마차’, 코코넛칩과 각종 견과류를 믹스해 만든 영양간식인 ‘잇츠너츠’와 식약처 인증 건강 기능성 음료인 ‘원스’를 출시했으며, 최근 선보인 ‘잇츠너츠’와 ‘원스’는 출시를 앞두고 있다. 현재 중국 수출 물량 부족으로 인해 국내 판매를 못하고 있지만 2월부터 본격적인 국내 판매를 계획하고 있다. 

씨케이앤비 관계자는 “‘퍼시픽랩’에 히든태그를 도입하면서 정품인증 라벨을 통한 소비자들의 안심구매를 이끌고 해외 시장에서의 가품, 일명 ‘짝퉁’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피해와 유통확산을 미리 방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히든태그는 제품의 모양에 맞게 일반형과 와이드형의 라벨을 선택할 수 있으며 어펜드형과 특수형의 형태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라벨복제를 방지하기 위한 파쇄형과 난수번호로 보안을 강화시킨 스크래치형, 지정된 위치에 절취선을 넣은 패키지 봉인형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신소재를 통한 라벨도 공급하고 있는 가운데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홀로그램을 비롯해 이벤트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유포지와 아트지, 부착면에 잔여물이 남아 탈착이 표시되는 보이드형 등 다양한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