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섬’ 산지직거래 방식으로 우수한 품질의 전복, 30% 저렴하게 제공
‘섬섬’ 산지직거래 방식으로 우수한 품질의 전복, 30% 저렴하게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새해 선물로 ‘섬섬’ 명품 전복 인기
사진 제공 = 섬섬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섬섬’이 산지직거래 방식으로 우수한 품질의 전복을 30%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설명절은 가족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한국의 큰 문화로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날이기도 하다.

2021년 코로나19로 인하여 새해를 맞이했지만 가족, 친구, 지인 등을 만나지 못하는 대신 1년 동안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섬섬의 자연산 전복, 양식 전복을 선물하는 것이 좋은 대안이 될 수도 있다.

'전복'은 예로부터 원기회복과 건강에 이로운 어패류로 알려져 왔다. 특히 단백질 함량은 높은 반면 칼로리는 낮고,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좋은 영양 성분이 두루 함유되어 있어 인기가 좋다. 특히 면역력을 높이는 식품으로 기력회복이 필요한 노인, 환자, 수험생 등에게 적합한 음식이다.

섬섬은 “중간 판매단계가 없어서 타업체에 비해서 가격이 매우 저렴하고 맛과 품질이 우수한 완도산 자연산 전복, 양식 전복을 판매하고 있으며 개인이나 기업 등이 선물용으로 대량 구매하는 등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섬섬 쇼핑몰은 자연산 전복, 양식 전복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인터넷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평일 주문ㆍ결제 완료 시 익일 배송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섬섬의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