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오랩, 열탕 소독만으로 99.9% 세균 박멸하는 스텐 가습기 선보여
디디오랩, 열탕 소독만으로 99.9% 세균 박멸하는 스텐 가습기 선보여
  • 전진홍
  • 승인 2021.02.02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디디오랩(DDO-LAB)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DDO-LAB)이 살균 소독이 간편한 스테인레스 재질의 ‘스텐 가습기’를 선보여 화제다.

이 제품은 물을 담는 수조가 스테인리스 재질인 제품으로, 뜨거운 물로 소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화학 세제를 쓰지 않고 끓는 물만으로 쉽게 살균 소독이 가능해, 위생을 중요시 하는 주부들에게 추천할 만 하다.

실제로 한국표준시험연구원에 의뢰한 결과, 끓는 물에 단 30초 열탕 소독으로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균, 대장균, 녹농균, 바실러스균 등이 99.9% 살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울러 디디오랩 스텐 가습기는 수조 내부에 다른 구조물이 없으며 물이 닿는 모든 부위를 분리할 수 있는 구조를 갖고 있어 세척 과정에서 완전 분해가 가능하며, 모든 부위를 설거지하듯 구석구석 깨끗하게 씻을 수 있다.

또한 실내 습도에 따라 자동으로 가습량을 조절하는 '오토(AUTO)' 모드가 있어 실내 환경을 더욱 쾌적하게 해준다. 메뉴창에는 ‘수면모드’, ‘타이머’, ‘전원’, ‘분무단계’ 등 꼭 필요한 기능만 담아내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했다. 전원버튼과 AUTO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키즈락’ 모드가 적용돼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쓸 수 있게 만들었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가습기는 세균이 번식하기 쉽기 때문에 살균과 세척이 가장 중요하다”며 “스텐 가습기는 물을 담는 수조가 스테인리스이기 때문에 열탕 소독으로 손쉽게 세균을 없앨 수 있으며, 구조물 분리가 쉬워 위생적인 가습기를 찾는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