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카페 만랩커피, 브랜드 경쟁력으로 안정적인 매출 유지
프랜차이즈카페 만랩커피, 브랜드 경쟁력으로 안정적인 매출 유지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02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만랩커피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만랩커피’ (10000 LAB COFFEE)가 지속되는 코로나 이슈에도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내세우며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 중이다. 이에 1인창업아이템, 소규모카페창업 프랜차이즈를 계획하고 있는 예비 가맹점주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만랩커피는 ‘매일 마실 수 있는 스페셜티 커피(Daily Specialty Coffee)’라는 슬로건 아래, 상위 7%의 원두로 만든 스페셜티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가맹점주를 위한 체계적인 창업 컨설팅 및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스페셜티 커피전문점브랜드 만랩커피는 최근 겨울 시즌 대표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제철딸기 음료 Berryvely 4종 ▲딸기라떼 (STRAWBERRY LATTE) ▲초코베리 블렌치노 (CHOCOBERRY BLENCCINO) ▲피스타베리 블렌치노 (PISTABERRY BLENCCINO) ▲스크류베리 (SCREWBERRY)를 출시했다. 

스페셜티 커피전문점브랜드 만랩커피는 겨울 신메뉴 음료 4종과 함께 상위 7%에 속하는 최상급 스페셜원두, 싱글오리진원두를 사용해 풍부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고급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매주 2회 본사에서 커피의 맛과 향을 평가하는 커핑 과정, 엄격한 QC(품질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이처럼 만랩커피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내세우고 있다. 

이외에도 해당 프랜차이즈카페창업 브랜드는 엄선된 4가지의 스페셜 원두를 고객이 직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선택한 원두의 상세한 정보까지 제공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와 재방문율을 유지하고 있다. 또, 까다로운 레시피로 기존 프랜차이즈 카페에서는 만나기 어려웠던 프리미엄 메뉴도 본사만의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 바이징 컨트롤을 통해 표준화시켜 신메뉴로 출시하여 선보이고 있다. 

또한 전문 교육센터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본 교육센터에서는 소규모커피숍창업, 소자본창업아이템 등 커피프랜차이즈창업 관련 카페 컨설팅까지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최신 트렌드에 맞춘 감각적인 카페 인테리어도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평수가 적은 협소한 공간도 실용적으로 구성하여 작은 카페 인테리어, 소규모카페 인테리어 연출까지 가능하다. 여기에 만랩커피 대출프로그램도 지원해 커피전문점창업, 테이크아웃 커피숍, 개인카페창업비용 등을 알아보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스페셜티커피 프랜차이즈 카페 만랩커피 창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