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케미칼, 생산기술연구 분야 경력사원 채용
현대케미칼, 생산기술연구 분야 경력사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2.03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현대케미칼이 생산기술연구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생산기술연구 분야 채용은 QC 직무, TS 직무로 나눠 진행된다. QC 직무는 석유화학제품 물성 분석 및 품질 관리 업무를, TS 직무는 석유화학제품의 기술 서비스 및 고객 지원과 석유화학 제품규격 검토 업무를 하게 된다.

QC 직무 지원자격은 석유화학 실험실 구축업무에 관한 경험 및 LIMS 경험이 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조건이 될 수 있다. TS 직무는 석유화학 연구소 경력을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화학 또는 화학공학 석사 이상의 학력을 소지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온라인 인성검사 - 선발면접 - 처우협의 - 채용검진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접수는 오는 28일 오후 11시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현대중공업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접속해 해당 공고를 확인한 후 양식에 맞춰 접수해야 한다.

이후 이메일 또는 문자 통보, 채용 홈페이지 등을 통해 단계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단, 제출서류에 허위 사실이 드러날 경우 채용에서 바로 취소되며, 건강검진 결과에서 업무수행에 지장을 줄 질환이 있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에도 합격이 취소될 수 있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중공업그룹 채용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