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입고수량 연일 완판 행진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입고수량 연일 완판 행진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2.07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어썸스퀘어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어썸스퀘어에서 새롭게 출시한 6세대 음식물처리기가 현재 7차 입고수량까지 완판되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완벽한 리사이클링 시스템을 구축한 6세대 미생물 에코페이형 제품으로 배양 기간 없이 즉시 사용 가능하며, 4~5인 가족이 쓰기에도 넉넉한 처리량(1일 2kg)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투입된 음식물쓰레기는 퇴비화되어 이를 농가로 보내 에코페이로 적립 후 농산물 구매도 가능하다. 그만큼 친환경적인 에코템으로 불리기에도 손색없는 모습이다.

특히 음식물처리기 이용 과정에서 냄새 유출 최소화 패킹을 적용해 악취에 대한 우려를 불식시킨 것은 물론, 외관 또한 메탈바디로 이루어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다.

어썸스퀘어는 실사용자환경을 고려한 실험실을 구축하고 있기도 하다. ‘어썸 유저 랩(Awesome User LAB)’에 국내 최대 실험장비를 갖추고 미생물 전공 연구소장이 주축이 되어 관련 테스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날씨와 온도, 투입 상황 등을 고려한 실험을 거쳐 축적된 노하우를 실사용자들에게 전달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제품을 사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사후관리에 신경 쓰고 있는 점은 365일 운영되는 고객지원체제에서 알 수 있다. 미생물 전문 교육을 이수한 상담원이 24시간 상담 대기중으로 사용상의 문의 사항이나 이전 설치 및 그 외의 비상 상황 발생 시 언제든 문의 가능하다.

제품 구매 시에는 어썸케어키트도 함께 제공된다. 미생물 처리 방식에 관한 사용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패키지로 이를 통해 사용자의 인식을 전환하는 것은 물론 자가관리 노하우도 터득 가능하다.

또한, 사은품 제공 행사도 실시 중이다.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약 29만원 상당의 사은품이 제공되며, 마사지건과 어썸케어키트, 미생물제제 2개, 모종삽 등이 포함되어 있다.

어썸스퀘어 관계자는 “국내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업체 중에서는 유일하게 365일 24시간 상담 가능한 미생물 관리 지원센터를 갖추고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언급하며, “어썸스퀘어 제품을 고장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집약한 어썸케어키트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어썸스퀘어 제품 구매와 관련한 문의는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